택배를. 보냈는데
배송이 택배사고가 있었나 봐요?
신발중계 업체서. 연락이 왔네요
사진과 함께
근데 사고 접수도 안하고 그냥 놓고 갔다고
전화 하니 자기네랑 상관이 없고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라고
전화 하니 하는 말 죄송합니다
계속 되풀이
죄송합니다는. 책임시인 하는것
근데 계속 지네 잘못이 아니라고 계쇠 회피만 합니다
전 증권 현금 중고 제품 이런게 아니라
잡화품 택배 접수 했고 이건 분명 택배 불가 물품이 아니고
가능 제품입니다
고객센터 직원 아무말 못합니다 죄송합니다말만
이게 비싼 명품 브랜드 였으면 그렇게 나왔을꺼냐고 하니
그것도 아무말 못 합니다
계속 말이 안통합니다 그리고. 책임 회피하려고
계속 따졌죠 서비스 업인데 배송 완료까지 책임져야 하는거
아니냐 또 배송시 조금만 신경썼음 안젖었을 일인데
왜 책임을 회피하려고만 하냐고요 하니 아무말 못하고
죄송합니다 만 해결책을 마련도 안하고 전화만...
이게 뭔지?
그래서 전 다 필요 없고 택배 보낼때
그상태 그대로 갖고 오라고 했네요
전 이베이임니다
죄송하다하면 시인했다고 내가 갑이니 짖고...
실수할 수도ㅜ있지.....휴...
기사들 한테 하는건 아니죠
어디서 그랬는지 알 수가 없잖아요
물류창고서 그랬을 수도 있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