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도도솔솔라라솔 22.11.23 18:02 답글 신고
    그 자리에서 엔지니어를 관리하고 있는 관리자를 호출하여 따졌을것 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차트섹서 22.11.23 18:02 답글 신고
    증거는요?
  • 레벨 소장 완드기 22.11.23 18:03 답글 신고
    중립
  • 레벨 준장 일렉트로 22.11.23 18:05 답글 신고
    대기업 서비스센터는 그나마 친절한편인데...흠
  • 레벨 상병 젖이나까잡숴 22.11.23 18:05 답글 신고
    중립222
    엔지니어분 등장하세요~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2.11.23 18:07 답글 신고
    서비스평점조사 이런거 할때 제일 낮은 점수 주시면 될듯...
  • 레벨 소장 하루연가 22.11.23 18:08 답글 신고
    삼성서비스센터 엄청 친절하던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2.11.23 18:08 답글 신고
    삼성 서비스에서요?

    제가 간곳은 넘 친절해서 황송할 정도 였는데......
  • 레벨 대장 박찬호뭐랬니 22.11.23 18:09 답글 신고
    설마~~~~
  • 레벨 병장 윤대장님 22.11.23 18:10 답글 신고
    그짓말
    삼성센터에서 직원이 저런다?ㅋㅋ
    중립
  • 레벨 준장 개소리말고영상내놔 22.11.23 18:12 답글 신고
    말투가 반대아님??
  • 레벨 대령 3 먕쓰 22.11.23 18:13 답글 신고
    글쎄요

    삼성 서비스 센터 직원들은 교육을 진짜 엄청나게 철저히 해서 어지간해서는 저런 트러블이 날수가 없는데요

    그리고 센터내에서 고성을 지르면서 손님에게 윽박질렀다??? 바로 책임자 튀어나와서 그 직원 바로 끌고 갈껄요

    지금껏 삼성 서비스센터에 수십번을 가봤지만 손님에게 고성을 지르는 엔지니어는 단 한번도 보질 못했습니다

    오히려 엔지니어에게 고성을 지르는 손님은 수십번을 봤네요
  • 레벨 하사 1 뼈한대맞자 22.11.23 18:16 답글 신고
    거기서 일해봤던 사람으로써 님 잘못요!! 만족도 조사가 있어서 그렇게 절대 못함. 무상 기간 지났으면 유상 수리하세요.
  • 레벨 병장 따뜻한커피향 22.11.23 18:18 답글 신고
    삼성이 그랬을리가.... 아이폰 쓰세요 그냥
  • 레벨 원사 3 세상은상식과다르더라 22.11.23 18:20 답글 신고
    삼성 섭스 센터가 저럴리가...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한 곳 아닌가요?
  • 레벨 병장 따뜻한커피향 22.11.23 18:21 답글 신고
    아하 베터리 교체로 인해 폴더가 펴지지 않는다 라고 말되 안되는 시전을 하신듯 하네요. 핸드폰이 성모마리아도 아니고 저절로 뿌서질리 없는데
  • 레벨 중위 2 몬태나 22.11.23 18:24 답글 신고
    삼성에 정식으로 클레임 거시면 될 것 같습니다.

    A/S나 설치 업무 하는 기사님들 후기/평점(서비스 만족도 조사)나 클레임 때문에 일 그만두고 싶다는 글도 자주 올라올 정도로 회사 차원에서 관리한다고 들었는데 정말 글 쓰신 내용대로라면 회사에서 합리적으로 해결해 주실 겁니다.
  • 레벨 중위 2 멍게 22.11.23 18: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그르지마요. 제가 a/s 받을땐 너무 친절해서 부담이 될 정도였다구요.
  • 레벨 원사 2 혹부리4짜 22.11.23 18:28 답글 신고
    댓글 읽기전에 추천 누를뻔...
    일단 중립
  • 레벨 대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2.11.23 18:52 답글 신고
    교사블은 영상읍슴 소설이라고합니다만...자 영상이나 증거될만한거있나요?? 중립박습니다.
  • 레벨 소위 3 그냥보내드림 22.11.23 19:00 답글 신고
    삼성전자 cs쪽은 엄청 깐깐한걸로아니데..
    정직으로 전환되면서 바뀐건가?
    어딜가나 목소리크면 장땡입니다..
    나같음 욕부터 시작할건데..개흥분되서..
  • 레벨 이등병 goskaeh 22.11.23 19:26 답글 신고
    네.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통화 했습니다.
    제가 얼마나 황당하면 이렇게 글오렀겄습니딘.
    맞습니다. 거기서 제가 더 큰소리 쳤다면 업무방해가 되겠죠.
    그래사 그 모욕을 당했어도 참고 나왔습니다.
    할수있는게 없었어요.
    마치 교육을 받은것처럼 트집을 잡습니다.
    제가 얘기하는건 듣지도 않습니다.
    삼성도 노조 때문에 다된것 같습니다.
    x대차처럼 노조에 휘뒬리면 회사가 어텋게 되나요?
    직원이 갑이 되는거죠.
    아님 그 직원은 그만둘 사람 이었던지요.
    당해보면 압니다.
    아직도 부글부글 합니다.
    관리자분 호출요?
    그런거 없습니다.
    전부 모르쇠 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예전처럼 친절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CCTV 까면 좋겠습니다.
    직원이 벌떡 일어나 손가락질하며 나가라고 하는것도 있습니다.
    소리도 지름니다.
  • 레벨 소위 1 보드는팝이지 22.11.23 19:53 답글 신고
    일단 삼성이 더이상 휴대폰이 고부가가치사업이아닙니다 거기에 엘지와의 서비스경쟁에서
    더이상 필요없어지거 되구요 아웃소싱에서 인소싱되면서 서비스펑가방식이 변화도 있습니다 예전에서 과한 서비스로 안될것도 큰소리나면 해준란 것도 있었는데 지금은 원칙대로 하면서 소비자입장에선 억울한 상황ㅇ올수있습니다 플립의 힌지가 찍혀있다고 화면불량을 과실이라하면서 유상으로 유도합니다 무상으로 해줬을때 사유서를 쓸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기사는 무상으로 해주고 어떤기사는 무상으로 해줄수도 있다는데에 소비가입장에선 불익익을 당할수있습니다 정말 억울한경우가 될수있습니다 글쓴이분맘 이해합니다
  • 레벨 훈련병 후방방남 22.11.24 15:28 답글 신고
    다른글들도 보니 좀 꼬여 있으시네ㅋ
  • 레벨 이등병 goskaeh 23.04.03 18:58 답글 신고
    ㅇㅇ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