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삼쉴서 대구 삼쉴오면서 고속도로서 열씨미 달리시던 G37
나역시 바빴고 열씨미 궁디 들고 악셀 비비던중이었음.
왜관IC서 부터 차종확인이 가능 해질정도로 거리가 좁혀짐.
그후 열씨미 칼질에 칼질을 거듭함으로써 왜관 IC와 금호JC 중간 정도 지점에서 제낌.
교통량도 한산하니 밟기 좋았음.
G37 칼질을 하긴 하는데 뭐 그닥 날좀 갈아야할듯.
무쟈게 무딘 칼인듯. 갈팡 질팡 칼질은 칼질인데 왜저러고 있나 안타까움 발생되는 칼질.
아무튼.
난
무쏘 스포츠(렉스턴 엔진 스왑, 타야 트레드 40%이하, 엔진오일 한달전 교환, 선팅 X, 웹바스토 선룹 튜닝된 차량)
으로
G37 (튜닝 내역 알길없슴) 을 제낌.
떡밥으로 충분함.
무쏘 로도 G37쯤 제낄수 있심.
연장은 스킬로 커버 할수 있심. 으헷헷헷헷
허나 결과론적으로 칼질 죠낸 못하는 G37을 칼질 죠낸 열씨미 해서 제꼈음...
+________+v
허나 그 G37도 내부 방향제 튜닝이나 연고지에 두고온 여친 튜닝이 되었을지도 모름.
G37 별거아님...
걍스트레스없이 편한차ㅋㅋ
너무 좋아하지 마셈ㅋㅋ
위험하니 칼질 적당히 하시고 안전운전ㅎㅎ
무쏘 TDI 살짝 손대서 타고 다님.. (브란자, 흡배기)
꾸욱~ 밟으면 아반떼까지는 딸수있는데;; G37은 솔까말 현실성 적음;;
하..........
저도 무쏘 가지고 있거든요.
집에 차량이 몇대 있습니다만........
무쏘 96년식 602el 신차 출고 현제까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엔진 헤드 신형 터보용으로 교환
작년에는 다 들어내고 프레임까지 교환 했습니다.
즉 굴러만 가면 대충 끌고 다니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무쏘는 출력을 따질 차가 아니라는거죠.
150에서 풀 브레이킹 하면 죽을수도 있습니다.
휘청휘청 들썩들썩........
제가 타는 승용은(튜닝은 했지만) 200에서 핸들 놓고
브레이킹 할수도 있지만
240 이상에서도 맘놓고 브레이크 막 밟을 수 있지만
무쏘는 스지를 못하고 코너를 돌아 나가지를 못 합니다.
비포장 도로에서 그 진가가 나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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