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내용
후진으로 시속 20 밟음
멈추기도 전에 D(주행)으로 변경
시동이 꺼짐
-본인 생각엔 당연히 미션계열에서 엔진이나 미션보호차원으로 시동꺼지는 프로텍같은걸로 보여짐..
그걸 시동이 꺼졌다고 동영상을 올림...
금방 보고 너무 웃겨서 동생불러서 이야기할라고 찾아보니까 없네요 ㄱ-...
동영상 내용
후진으로 시속 20 밟음
멈추기도 전에 D(주행)으로 변경
시동이 꺼짐
-본인 생각엔 당연히 미션계열에서 엔진이나 미션보호차원으로 시동꺼지는 프로텍같은걸로 보여짐..
그걸 시동이 꺼졌다고 동영상을 올림...
금방 보고 너무 웃겨서 동생불러서 이야기할라고 찾아보니까 없네요 ㄱ-...
아쉬운대로 이거라도..
그럼 주행중에도 시동이 꺼질 수 있다는건데.. 미션 보호를 위해 운전자를 죽이는 안전장치는 어불성설이죠.
어떤경우인거죠? ㅡㅡ?
그래서 좀더 높은 경사에서 디모드 블끼 때니 뒤로 밀러더군요 좀 밀리니 시동꺼지던...즉 정방향으로 힘주는데 역방향으로 힘이더들어가니 시동이 꺼지는거같더군요
후진하다가 드라이브 넣으면 기어가 무조껀 들어가는데....
심한부하 걸리면 캠각센서가 엔진이상으로 인식하고 시동꺼질수 있다고 보입니다.....
이 글이 자폭 글이죠
저번에 나왔죠~ 자동차 제조사측에서는 꺼질수 있다~
전문가들은 그래도 꺼지면 안되다 라고 말이죠~
꺼지면 대형사고가 날수 있는데 시동은 자동으로 꺼지면 안되는것입니다.
오너가 조작하는대로 조작이 되야지 정상으로 보입니다
근데 원래 흉기차 오토는 다 그렇지요
오토 수동모드로 조작해도 고알펨에서 변속되듯이
흉기차만 그런게 아니겠심까?
사람들이 자폭글이라고 하는 도중에 글이 삭제가 되었길래 그런줄 알았죠^^
무지함에서 발생한 제 자폭글이네요 ㅋㅋ 죄송합니다 (__)
대표적인게 슴삼인데, 제 차량은 아직 겪어보진 못했습니다.
오르막 오르다가 좌로 빠지는구간 지나처
노브랙으로 악셀땜과 동시에 뒤로 쭉~일부러 밀었는데 시동꺼졌습니다
이유는 알수없지만 설계자체를 그렇게 한듯
배터리 바꾸고 나니 몇일을 세워놔도 멀쩡함.. 근데 원가절감 모델이 아니고 HG 초기 모델이란건 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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