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를 건너기 전에는 분명히 편도 1차로인데
교차로를 건너고 나서는 2차로로 변하는 길인지 아니면 1차로를 그대로 유지하는지 이 부분이 명확하지가 않네요.
교차로를 건너고 나서 차량들이 대각선으로 빠져나가는데 저게 직진 하는 상황인지 이 모양도 특이한 도로구조 이네요.
만약 싼타페가 가는 차로가 대각선으로 가는 길이고 (사고 이후에 보면 대각선으로 차량들이 가고 있음)
블랙박스는 쭈욱 앞으로 가서 직진하는 방향이라면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서 가해자와 피해자가 바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싼타페가 왜 앞차량을 따라가다가 차로를 블랙박스 앞 차로로 차선변경 하려고 하는지
이 부분도 의문 투성이고요.
원래대로하면 7:3이라고 했던기역이 나네요
9:1 정도?
옆에서 떄려받는데 이걸 어떻게...
블박차가 가해차량이고, 8:2 수준으로 보입니다.
http://www2.knia.or.kr/Main/main_guide/CarTable/userview/contents.asp?acc_no=251#
현재 영상만봐서는 아버지께서 좀 불리하신듯합니다.
교차로를 건너기 전에는 분명히 편도 1차로인데
교차로를 건너고 나서는 2차로로 변하는 길인지 아니면 1차로를 그대로 유지하는지 이 부분이 명확하지가 않네요.
교차로를 건너고 나서 차량들이 대각선으로 빠져나가는데 저게 직진 하는 상황인지 이 모양도 특이한 도로구조 이네요.
만약 싼타페가 가는 차로가 대각선으로 가는 길이고 (사고 이후에 보면 대각선으로 차량들이 가고 있음)
블랙박스는 쭈욱 앞으로 가서 직진하는 방향이라면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서 가해자와 피해자가 바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싼타페가 왜 앞차량을 따라가다가 차로를 블랙박스 앞 차로로 차선변경 하려고 하는지
이 부분도 의문 투성이고요.
1차로에 차가2대가 주행하나요?
블박차량 추월금지위반 가해입니다.
블박님 과실 큰 가해자 입니다.(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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