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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용자봅애들임 11.08.07 00:20 답글 신고
    그렇군요~~
  • 레벨 중사 2 129마력 11.08.07 20:23 답글 신고
    한가지 더 ... 스쿠프 터보 는 오토 가 없습니다. ㅎ
  • 레벨 소위 2 연호아버지 11.08.07 01:04 답글 신고
    저도 LS터보 몰았습니다. 오일 많이 먹어서..늘 1리터 넣고 다녔습니다. 물론 티뷰론도 그랬구요. 하기야 요즘 나오는 독일차들도 엔진오일을 보충해야 할 정도라서..원래 다리기 하는 차들은 늘 오일 보충을 해 줘야 하죠.

    스쿠프는 차의 강성이나 모든 게 약해서..이거 타다 티뷰론으로 넘어오면서 많이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엑셀 베이스라서 진짜 차대는 약합니다.대신 차가 작고 가벼워서 나가는 건 구아방이와 비슷하게 나갑니다.
  • 레벨 중령 2 RC 11.08.07 14:12 답글 신고
    인터쿨러 없는
  • 레벨 중사 2 129마력 11.08.07 20:07 답글 신고
    스쿠프 터보 순정이 부스터 터지는 순간 펀치력이 좋아서 구아반떼 1.8 보다도 더 잘 나갑니다 .초기형 스쿠프터빈이 조금더 크고요 . 후기형 터보가 조금더 작은 015 터빈이 들어가있죠 . 차대강성 부실 &부족한 리어 트레일링암 방식. 윤거 또한 .앞이 1390 뒤가 1340 이고요. 5j 휠에 185 60 14 .브레이크 취약 --; / 장점은- 조향각, 약 1톤 바디 , 순발력 , 1500cc . 코너에서 리어 트레이링에 따라주는 느낌이 매력.. 엑셀차종 - 하체류 , 쇼바 등등 같이 쓰고요.
  • 레벨 중사 2 129마력 11.08.07 20:17 답글 신고
    그래도 가솔린 터보 라고.. 부스터 터지는 순간 만큼은 일반 1500cc랑 완전 차원이 틀립니다. 부분적 으로 순정엔진에서 살짝 ... 차대보강킷 해주고...휠, 타이어 업 , 써스 , 브레이크패드 보강 업으로 만 으로도 재미있게 탈수 있을거 같네요 .
    지금 시대 빽시게 달리면서 타려면 관리 하는데 . 정말~ 많은 노력과 열정 필요 하겠고요.
  • 레벨 중장 블트 11.08.07 23:23 답글 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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