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에서 본후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평
외관 솔직히 리어쪽은 사진보단 아주 괞찬은 디자인
전면= 포스는 전혀 없고 어정쩡한 디자인 그러나 튜닝을 하면 좀더 개안을듯한 디자인
향후 f/l 을 기다려 봐야할듯
마지막 실내= 정말 답이 없다 그렇게 선전하고 광고하던 동급 최대의 실내 다 뻥이다
반은 뻥인게 답인거 같다 폭은 기존 대비 상당히 좁다 그러나 실내 길이는 기존대비
별반차이가 없다 동급 최대실내???? 도 대체 왜케 뻥을 치는지 모르겟다 좁다 생각보다
동급 중에서 제일 좁은거 같다.
폭은 정말이지 준중형 수준이다..
운전석 의자에 앉았을때 핸들 위치가 정중앙에 오지 않는듯한 아주 좁은 실내다
다시방 전체적인 평 온갖 르삼의 부품 종합 선물세트이다 조잡하다
시트 좁다 엉덩이 반만 걸친듯한 기분....
영업사원 말하길 = 세계적인 벤츠 아우디 명차들이 다 실내가 좁게 타이트하게 만들어지는 추세란다..
4천대 4천대 하는데 정말 4천대면 많이 팔렷다 싶을정도로
이번 에셈은 르노삼성 최악의 조립품인거 같다 ...
2-3달 이후가 되면 1천대 팔기도 힘든차가 될거 같다 정말이지...............
실내는 진심 5호 풀옵이 더 좋았음...
외국사람이 보면 중국인줄 알겠네... 짭퉁차...격떨어지는구만....
아우디 카피여 뭐여
쪽팔릴꺼 같다고 함...ㅋㅋㅋㅋ ㅡㅡ^
로얄티 지불
실개발비 100억
조립용 테스트차량비 400억
그럼 포드 토러스도 명차냐???어째 토러스보다도 못하는......
차 디자인이니 성능이니는 빼고 영업사원이란게 참 ...ㅡㅡ
기기장치들 조잡스럽고
실내폭은 개구라 뻥이고 정말 이지 우려먹기 달인들 ! 사골에 재탕에 10탕까지 해먹을 놈들 !!
다 이유가 있음 디지안 총괄 사장 바뀐 이유가 있음
혹시 신문에 났나요?
감사합니다..
흔한거 싫어함....ㅋ
그리고 180넘어가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좁습니다. 178이면 문안하시겠네요
그리고 실내 재질재질 하는데 그렇게 좋은 재질로 쓴거 같지는 않습니다.
우레탄에 가죽이라..... 제가보기엔 다 레자 인조가죽그리고 ABS그런 재질 인거 같던데요 순수한 가죽과 고급 재질은 다 뻥이고 눈속임 같습니다...
실내가 좁군요
아직 실제로 타보진 못했지만 ,, ㅋ
YF도 뒷좌석 생각보다 꽤 넓던데~ ㅋ
그것보다 못하련가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