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층의 층간소음 민원으로 2022년 구입했습니다.
틈 새는것을 방지하고자 빅매트를 선택했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1년정도 된 시점에서 자꾸 바닥에 흰 가루가 나왔어요.
처음엔 뭔가 싶어 돌돌이도 하고 물티슈로 닦아도 봤는데 나중에 손으로 슥슥 밀어보니 매트 자체에서 흰 가루가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폴레드 고객센터로 문의했는데 해당 사항을 인지하고 있었는지 가루는 인체 무해한것이고 인증도 받았고 사용자 환경에 따라 실리콘이 벗겨져서 그러는 것이니 돌돌이를 하며 사용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어떠한 환경에서 써야 벗겨짐이 없는것이냐 매트를 쓰기 적합한 온도 습도가 있냐 하였는데 본인들도 모르더군요
가루가 아이의 호흡기에 들어갈 수도 있는것이고 매트 위에 다른 무언가를 깔고 생활하는 것도 아니고 아이의 맨 살이 닿는 매트에 가루를 제품 하자로 보지 않는것이 너무 황당하였습니다.
지난 7월에 통화하였고 구매 1년이 넘어 환불은 어렵다는 답변을 받은 후 실리콘 코팅이 되있지 않은 매트 커버가 있다.
그것으로 구매해서 교체를 해라 라고 하더라고요. 상담사하고는 끝이 없을 것 같아 상급자와 통화연결을 부탁드렸고 매트 커버 비용을 처음엔 20%인가 할인해 주겠다 하시더니 계속된 통화로 50%까지 해주겠다.(50%한 가격이 3만원 좀 안됬던것 같아요. 저는 8장정도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고요) 그러시더라고요.
현재 매트를 계속 생산중에 있냐 물으니 재료수급 문제로 중단중이다. 가루 문제 인지하고 생산을 안하고 있는것 아니냐. 단종되는것 아니냐 물으니 아니다! 장담하셨고요.(통화기록 녹음본 있어요)
이게 인터넷에 검색하면 저만 가루가 나오는게 아니고 다른 몇몇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에 올리겠다. 나만 그러는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들도 피해를 보고있는데 왜 나만해주냐 라고 이야기했더니 그러면 50%할인해주겠다는 것도 못해준다. 그러시더라고요. 그러고 통화가 끝났습니다.
그러고 소보원에 상담하고 피해자 구제신청을 하라고 안내 받았었습니다. 올 7월 문의 내용이었어요.
작년 10월 막내아이가 백혈병 진단을 받고 현재 항암중입니다.
지방이 집이라 서울과 지방을 오갔고 병원에 입원하거나 외래를 다니는 등 바쁜 시간들이 있었기에 바로 처리를 못하고 시간이 좀 흘렀어요.
그리고 오늘 다시 문의를 한 결과 해당 매트는 단종되었고 커버 생산을 많이 해서 남은 커버가 있어서 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있었다. 택배비를 내면 무료로 보내주겠다. 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저는 환불을 원한다. 이건 아예 사용 자체가 안되는 것이다. 39개월 아이를 어디 나가있으라 하고 커버 교체 작업을 하냐. 말이 안된다. 환불해달라. 하였고 안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 가루가 일어나는 것이지 제품 하자가 아니라는 폴레드.
어떠한 환경에서 써야 실리콘 벗겨짐이 없는 거냐고 문의해도 답변은 못하는 폴레드!
매트 전체가 다 저렇게 일어나고 손으로 살짝만 문질러도 가루가 엄청나게 일어납니다.
폴레드는 제품 하자를 인정하고 환불 조치를 취해주기를 회원님들이 도와주세요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