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많은 위로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작성되었던 리뷰가 삭제되었고,
너무 많은 분들의 관심과 너무 과한 댓글들로 인해 그 손님께 피해가 갈까 생각되어 본문의 내용들은 삭제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가게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시는것 같아 혹시 그분들께 또다른 피해가 되지않을까 걱정됩니다!!
저에 대한 위로는 너무 감사 합니다.
그 분들에 대한 과도한 비난이나 욕설은 그만 해주세요^^
다시한번 부탁 드릴께요^^ 그분들에 대한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위로 해주시고 응원해주신분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그리고 요즘 평점이나 리뷰 볼때 저정도는 소비자들도 걸러낼 수 있어서 굳이 신경 안쓰셔도 될듯..
그리따지면 이 테이블만 실수해서 챙겨주는걸 다른 테이블도 다 줘야해??
실수가 뭐 서비스 골든벨이냐 ㅋㅋ
겁나쳐먹었네 그지 개상그지 ㅋ
그지새키들이 너무 많네...
저걸 저딴식으로 생각하는거 보소
아마 집에서도 별 트집 잡고
맨날 부부싸움 할듯...
작업하지도 않고 여기서했다고 하질않나
어떻게든 트집잡아 환불받으려 하질않나
점점 힘들어져가요
대신 "덕분에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친절하세요~" 라고 해주시는분들이
더 많아 잘버티는중이긴 합니다
별게 다 부럽네 ㅋㅋㅋㅋㅋ ㅉㅉㅉ
집밥이나 처먹어야 합니다
까는듯하지만 칭찬하고있어요~^^
저 리뷰를 보고 아무도 가게가 문제라 생각하지 않고
저 고객이 누구를 붙잡고 얘기를 해도 공감을 못 얻음
물론 가족이나 친구면 끄덕끄덕이야 하겠지만, 속으로는 뭐냐 이진상은.. 이럴겁니다.
서비스가 의무나 권리인줄 아는 전형적인
당연히 계란찜먹을돈이 조온나 아깝지
리뷰는 오히려 좋은방향 으로 될듯하니 ...
저런 얼토당토 않은거 올라오면 네이버에 이야기 해서 지우던데요..
걍 지워버리고 잊어버리시길
있는 그대로 가게에서 실수한 부분 서비스로 잘 보상 해준다고 써서 업체 서비스 홍보해줬고
스스로 다시는 안 오겠다니 일석이조인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