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카르세 24.01.04 18:02 답글 신고
    맛없다고 먹고나서 환불안되는거랑 같음

    반대 눌러도 소용없음
  • 레벨 이등병 펭긴맨 24.01.04 18:17 답글 신고
    맛없다고 환불하는게 아니고, 음식에 상한 재료가 들어갔고 그걸 소비자가 원인 밝혀낸 후에 음식값을 환불해 달라는 케이슨데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1.04 18:06 답글 신고
    그래서 재교환을 해준데요? 안해준데요?

    카센터 측은 배째라 하고 버팅기고 있는 거에요?
  • 레벨 이등병 펭긴맨 24.01.04 18:19 답글 신고
    차가져오면 바꿔준다곤 했습니다만, 그릴 품번 하나보는데 가니쉬 부숴먹고, 이미 저랑 트러블이 있어서 믿고 맡길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1.04 18:34 답글 신고
    제가 카센터 하는 입장에서 설명 드릴께요.

    예전에 불량품이 온것을 차에 장착한 적이 있어요.

    장착하자마자 불량을 확인하고 원상복구 한 다음

    다시 주문을 했거든요.

    그럴 경우 부품대리점도 다시 물건을 받아야 하다보니

    근거 서류가 필요 하다는 거죠.

    작업한 내역서는 물론이고 견적서

    거래명세서 그리고 자기들 약식에 맞는 내역서 별도

    그리고 불량임을 입증할 데이터와 진단방법과 결과

    제 자격증까지 6개인가 7개의 서류를 만들어 보내서

    3만 6천원짜리 부품을 다시 받았거든요.

    그렇게 해서 받은 공임이 제가 책정한게 아니라

    자기들 서비스 센터에서 책정한 금액이요.

    다른 방법은 물건이 불량일 경우

    차의 연식과 상관없이 부품의 자체 보증에 의해서

    제작사 서비스에서 수리를 받을수 있는데

    그 역시 기존 카센터에서 기본 서류를 만들어 줘야 하고

    서비스업체는 귀찮아서 잘 안해주려고 해요.

    아는 업체에 부탁을 해야 겨우 될 정도.....

    현 상황은 카센터나 부품대리점이 그냥 자기들이 손해보고

    새로 달아 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래저래 귀찮으니까요.

    그 카센터를 다시 가는 것이 싫으시다면

    제작사 서비스에서 처리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차는 그렇게 고치시고

    그 다음에 환불을 논하신다면 좀 수월하실듯요.
  • 레벨 이등병 펭긴맨 24.01.04 18:4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저번에도 댓글로 도움을 주셨는데 또 도움을 받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