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회원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꼭 좋은 결과 들고 찾아뵙겠다고 했는데...정말 지금 상황이 믿기지 않습니다.
막막한 현실 속에서 희망을 품고 보배드림에 글을 쓴게 2월 18일이었습니다. 청원 시작일이 며칠 지났음에도
동의수가 10% 정도여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두 어려운 상황에 보배드림의 선한 영향력이 크다는 글들과
지인의 권유로 보배드림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큰 기대보다는 몇건의 동의만이라도 얻어내자 했는데... 정말 정말 큰 힘을 주셨습니다.
청원일 11일만에 5만명 동의를 달성하였습니다.
너무 기쁘고 감격스럽고 어떻게 감사함을 전해야할지 모르겠는 마음도 컸습니다.
보배드림에서 받은 응원과 힘을 잊지 않겠습니다.
급여화로 가기까지 먼 길 예상되지만 지치지 않을게요.
너무 감사합니다.
번거로우신 과정임에도 귀한 시간 내주셔서 함께 해주신 보배드림 회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그리고 소리없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일상이, 매일이 편안하고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급여화의 길은 멀지만 잊지 않고 꼭 찾아와서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번에 '저희 남편 좀 살려주세요'라는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지난 작성 글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038825
그당시 5031이라는 숫자에... 얼마만큼을 채워야 할지.. 마음은 무겁고 상황은 어려웠던 순간이었습니다.
그 때 보배드림을 알게되어 가입하고 글을 올리고.. 그 순간까지는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너무나도 많은 글들이 있기에 큰 기대보다는 몇분의 동의만 얻어도 좋겠다는 마음으로 글을 썼습니다. 댓글들이 갑자기 순식간에 달리고 동의수가 올라가고... 그 순간 순간의 마음이 기억이 납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정보도 주시고 응원도 주시고 독려도 해주는 순간이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힘을 많이 얻었고 그래서 더 나아갈 수 있었고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함께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은분께서 도와주신덕분에 청원 시작한지 10일도 안되서 97%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3%만 더 올리면 됩니다.
이제 정말 조금만 걸음을 가면 됩니다. 마지막 숨을 고르기 위한 한 숨이 남았습니다.
조금 만 더 힘을 보태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청원 주소 :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0D9E27070C6A0F93E064B49691C1987F
현재 글의 청원 주소 뒤에 공백 때문에 이동이 안되니 공백을 제거해 주세요.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0D9E27070C6A0F93E064B49691C1987F
힘내세요.추천이요~
기존 로그인 방식이 바뀐건지
회원가입부터 다시해서 동의하였습니다
힘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