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량
* 차명: BMW 523d M스포츠 엑스드라이브
* 차량등록일자: 2021년 12월 2일
* 차량사고일자: 2023년 6월 30일
* 운행거리: 19,909km
1. bmw 523D 브리이크 미작동 급발진 사고 입니다.
3월 6일 서울지방법원에 민사소송 소장 제출했습니다.
응원 바랍니다. 제 메일로 연락처 주시면 소리 잘들리는 원본 영상 보내드리겠습니다.
저의 순발력이 아니었으면, 퀵보드 사망, 할머니 사망, 그리고 suv와 정면충돌했으면 중상, 큰도 나갔으면 엄청난 인명피해가 날뻔했습니다
2. 사고경위
* 사고 일시: 2023년 6월 30일 16시 36분~ 37분
* 사고 장소: 관악구 남현동 1058번지 참약사 약국 앞
3. 동영상 시간별 차량운행 일지
① 1초~9초
영상시작의 1초~9초사이에는 시속 22Km정도로 정상적으로 서행운행하였며 브레이크 밟은적 없음.
② 10초~11초
앞차들이 순차적으로 정차하는 것을 미리발견하고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브레이크가 딱딱하게 작동이 안되어 연속해서 더블브레이크 3회이상 계속 밟았으나 차량제동이 안됨.
③ 11초~16초~37초
“어~ 어” 소리지르며 계속해서 연속해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차량이 정지가 안되며 알피엠이 급상승 함.(속도는 약20K~24k로 추정됨)
④ 11초~16초
알피엠 급상승으로 엔진소리가 크게 들리는데도 차량 급가속은 없었음. 이는 엑셀을 밟은 것이 아니라 브레이크 오작동 및 엔진결함과 급발진 증상임.
⑤ 11초-16초
브레이크 미작동으로 인한 사고를 직감하고 차량을 제어하려고 실선 중앙선을 넘어서 차량을 세우려고 브레이크를 반복적으로 밟아도 제동이 안됨.
⑥14초~16초
우측에 정차된 택시사이로 할머니가 차도에 있음을 발견하고 경적을 계속울리며 제동불가로 인하여 앞차와 추돌 후 정지함,
⑦15초~16초
차량제어가 안되어 실선 중앙선 반대편에서 마주오던 차량을 피하며 계속직진시에 차량이 대로변으로 진행하며 대형사고가 날것을 방지하고자 앞차와 추돌함,
**참고로 EDR 분석결과 풀악셀100%, 알피엠 4288, 브레이크미작동5초간 속도22k, 브레이크oFF.
** BMW에서는 내가 기어를 중립에 놓고 악셀을 밟았다고 억지를 부립니다.
**여러분들 브레이크 밟는 소리가 들리지요?
**제핸드폰에 저장된 영상에서는 브레이크 3번 밟는 소리가 엄청 크게 들립니다.
**여러분들에게 bmw 한독모터스를 고발합니다.
빵소리 안냈으면,할머니 죽었습니다.
제차에는 앞차 추돌방지 장치가 있어서 앞차가 멈출때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안밟으면 급제동을 합니다.
그런데 작동을 안했습니다.
중립에 놓고 풀로 액슬을 밟아 보세요.
동일 알피엠이 나온다면 서비스 말이 맞고
다른 알피엠이 나온다면 (분명히 더 나올 겁니다만....)
서비스가 거짓말 하는 거죠.
쉬운 확인이 가능하겠네요.
어드바이저 보는앞에서 엑셀밟는 소리와
브레이크 세번밟는 소리 녹음넣은것도
재판부에 제출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소님들, 재판부 판사님들의 귀가 올바르게 들리는지 지켜볼겁니다.
입니다. 엑셀을 밟으면 윙~소리가 납니다. 브레이크 밟는소리가 탁 탁 탁 크게 녹음되어 있습니다.
523d는 제로백이 7.5ㅊ 입니다. 100%로 풀악셀과 알피엠이 4288이면 속도가 70k 이상 급상승 합니다.
그런데 사고 5초 동안 시속 22K 입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