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논란이 많이 되는듯한데요..
차량이라는게 동일선상에서 비교가 될려면..
모든게 똑같은 조건은 힘들지만..일단 비슷한 조건이라야 한다고봅니다.
물론 일부 논란을 만드는 이상한분들..yf터보로 735 흡배기맵핑을 잡는가 뭐다.
그런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같은 흡배기 맵핑이라고 차가 같이 나가는게 아닙니다.
흡배기 셋팅과 맵핑과의 조화 그리고 순정엔진도 전부 출력이 똑같아서 똑같이 나가는거도 아니구요
만약이겼다면 같이 달린 그 735 흡배기를 이긴겁니다.
하지만 많이 이슈가 점점 되고 있는게 sm3.5 흡배기맵핑과 yf순정을 놓고 비교하시는거 같은데
좀 말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일단 튠이 들어가면...단순하게 흡배기 맵핑이다...해서 다같은 출력도 아니고
그 차종을 대표할순없습니다. 기초적인 그 차량의 달리기 그냥 직빨 성능을 비교 할려면 순정 대 순정..
으로 하는게 맞구요..
지금처럼 yf터보 순정으로 735 흡배기 맵핑이랑 달린다 라고 치면..단순하게 그 실제 차량들간의 비교라고 볼수있죠
어떤 한대의 735 흡배기맵을 잡았다고 전체 735흡배기맵핑을 다 잡을순없습니다. 한마디고..
일반적인 결론이 나올수 없는 결과물이죠..차량에 튜닝이 들어가면..일반적인 결론 도출은 힘듭니다.
실제 순정대 순정으로는 일단 sm3.5가 yf터보를 직빨에서 못이기는건..일반적인 사실입니다..
구지 튠카와 순정을 비교하는건 큰 의미가 없는듯합니다 더더구나 두차종같은경우 sm3.5의 튠내용이나 셋팅에 따라서
이기고 지고 하는정도니..큰차이가 아닌 엇비슷한 직빨성능인데 어느차종이 약간 우세를 띤다..
정도로 정리가 될수 있는 사안인듯합니다..
제가 쓸데 없는것으로..너무 글을 길게 썼네요..
암튼 쓸데없는 제 생각을 주절주절..ㅋㅋ
튜닝은....돈을 얼마나 들이느냐 그리고 튠빨을 잘받고 안받는 엔진과 차종..에 따라...
많은 차이가 발생되기에...
와엡터보가 735 쩜 만든거 자체가 끝 아닌가요 ㅋㅋ
튜닝해서 이기는 게 무슨소용임..
흡배기 맵핑 해가지고 와서 이기네 마네가 뭔 소용인가요...
결국 순정대 순정으로 결과나오면 끝난것을...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