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가 방문하다는 의미는 1차적으로 빠른 대응과 책임 때문입니다.
구매측의 IT담당자는 증상설명, 나머지는 구매담당이 A/S요청 하세요.
그게 나중을 위해서라도 편해요.
분쟁발생시~
삼성 같은경우 서비스센터-삼성전자판매주식회사-삼성전자에 리포트가 제출되게 되어 있습니다.
해당 카데고리에서 뭐든 해결하기 위함 이겠죠.
개인적으로 여튼 생활가전이 아니라 다행이네요.
기사가 방문하다는 의미는 1차적으로 빠른 대응과 책임 때문입니다.
구매측의 IT담당자는 증상설명, 나머지는 구매담당이 A/S요청 하세요.
그게 나중을 위해서라도 편해요.
분쟁발생시~
삼성 같은경우 서비스센터-삼성전자판매주식회사-삼성전자에 리포트가 제출되게 되어 있습니다.
해당 카데고리에서 뭐든 해결하기 위함 이겠죠.
개인적으로 여튼 생활가전이 아니라 다행이네요.
없는걸 있다고한게 아니라 진짜있는걸 있다는데 일단 센터는 하자가 확실하면 무조건 개지랄하면 이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