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나타DN8 운전자 입니다.
에어컨 기능이 고장이나 확실하게 수리하고 싶어서 사설업체 말고 회사 근처에 있는 블x핸즈에 5월 16일 목요일에 차를 입고를 시켰습니다.
블x핸즈 측에서 차 상태 확인을 며칠 해봐야 한다하여 차를 맡겼는데
돌아온 월요일까지 소식이 없길래 영업접에 방문을 했는데요..
에어컨은 못고치고 차에 기스가 났더라구요;
기스가 이전에 제가 운행하다 생긴거일수도 있으니 블박 확인하려 했는데 SD카드가 뽑혀있구요
순간 아차싶어서 그대로 작업비 10만원 지불하고 차를 빼왔습니다,,
컴퓨터로 확인하니 SD카드를 빼기전까지 블박 영상이 딱 있더라구요
저희 지역이 익산인데 전주까지 출퇴근 하는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구요;;;
그래서 영업점에 무슨상황이냐고 따지니 돌아오는 답변이 계속 거짓말수준으로 말이 번복됩니다..
" 저희가 에어컨 고치는 방법을 잘 몰라서 아는 사설업체에 맡기려 운행을 조금했다 사설업체가 전주에 있다보니
직원이 전주에 거주하는 겸해서 퇴근하고 토요일날 아침일찍 사설 업체에 맡긴것, 블랙박스는 사설업체에서 꺼려해서 빼둔거 같다 " 라고 합니다;
이해가 안되는게 블x핸즈가 즉 현대차 전문으로 하는 카센타가 아니던가요?
블루링크보면 출퇴근 하면서 다른 업체 들리지도 않았고요.;;
이럴경우 형사 고발을 해야되는건가요? ㅠ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블랙박스도 마지막 영상에선 블x핸즈 직원이 뽑은걸로 확인됩니다
그래도 블핸 이니깐 소보원이 젤 좋구요. 현대차에 민원 넣어봤자 팔은 안으로 굽습니다.
블박선 빼놓는거 안내 안받았고 왔다갔다 하는데 사고날수도 있는데 영상이 없다? 이건 업체 과실이구요.
1. 소보원 접수
2. 변호사 상담(젤 확실)
블박도 마음대로 빼놓고 말도 안하고 사고라도 났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ㅠㅠ
참고로 현대차는 해당 협력대리점에(직영은 안저럴껀데) 경고나 알아서 잘 해결해라 던지면 그만입니다.
그리고는 우리는 거래처에 잘 해결하라고 얘기했다 가 끝입니다. 반대로 블랙컨슈머로 몰리실수도 있어요
블루핸즈 경고가 아니라 아예 간판내리게도 가능하구요.
링크 보내드릴까요?
그럼 일단 보류. 양쪽 이야기 다들어봐야 할거같네요. 영상 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예민한 부분이 있으셨다면 보류 해주시구 말씀이라두 감사합니다 ㅠ!
이게 마지막 영상입니다 SD빼면서 더이상 녹화록은 없구요 ㅠㅠ 그전 영상들은 전주로 퇴근하는 영상이 있긴해요
영상속 지역은 전주입니다. 저는 익산에 거주하고 익산 영업점에 차를 입고를 시켰구요 ㅠㅠ..
리포트 보시면 딱 출퇴근 시간에 차를 운행을했어요 ㅠ..
17일 18일 서로 타지역이다 보니 최고속도 보이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