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칫솔 3번째 구매하는동안 3번 다 불량 상품만 보내고 교환도 못해준다, 반품하고 재주문하라는데 배송비 쿠폰만큼도 전혀 보상이 안 된다고 하네요. 칫솔 하나 주문하자고 4만원을 또 채워서 결제하라는 소리인지... 반품도 상품 회수하러 오는데 2-3일, 센터에 도착하는데 2-3일, 또 검수 기간에... 자체 결제 프로그램도 사용하지 않아서 pg사로 취소 접수하고 pg사에서 카드사로 전표 넘기고 환불 한 번 받는 것도 열흘 넘게 걸리겠네요... 그럴거면 불량 상품 사진은 왜 보내라고 하는 지... 반품 접수도 무조건 고객센터 통해서만 접수해야 하는 것도 불편하고 ㅋㅍ이랑 너무 비교 되네요. ㅋㅍ 따라서 멤버십 제도 도입했던데 쿠폰만 뿌리면 뭐합니까 불량 상품 하나 제대로 된 처리도 못하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