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전 오랫만 로그인합니다.
아니 보배에 오랫만에 들어왔다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먹고 살려다보니 온ㆍ오프라인에 신경쓰질 못했다고 해야겠지요.
회사에서 짤리고 이것 저것 다 실패하고 그냥 저냥 배달만으로 하루하루을 연명합니다.
배민1을 배차 받았는데 동선이 안 맞아서 확인해보니 바로배달(1)과 알뜰배달(2)을 묶어서 받았네요.
바로배달(1)은 한집껏만 픽업해서 바로 배달해주는건데 알뜰(2)과 같이 배차하면 알뜰먼저 픽업하고 다음 바로 나중 픽업후 바로 먼저 배달해주더군요.
그런데 바로 가져다 주었기에 문제가 없을까요?.
바로(1)는 음식이 완료되어 나와있는데 알뜰(2) 픽업하러 동선도 맞지 않는 곳까지 빙 돌아서 알뜰 음식 나올때 까지 기다려다가 바로(1)을 배달하면 음식은 식고 고객님은 기다리는 시간은 늦고
이게 바로배달이 맞는걸까요.
라이더입장에선 바로(1)와 알뜰(2)을 묶어서 주었기에 배달요금은 알뜰(2)요금으로 나옴니다.
거기에 알뜰을 먼저 픽업해야하고ㆍ배달도 먼저 해야 하는데 동선이 맞다면 모를까 안 맞을경우라면 빙 돌아서 가야해 거리가 늘어나서 손해가 있지요.
배달음식점에선 바로(1)와 알뜰(2) 수수료가 어떻게 나가는질 몰라 적을수가 없는점 양해 바람니다.
전 일단 제 목숨 아까워서 신호을 최대한 아니 법을 제대로 지키면서 오래 살고 싶을뿐입니다.
얼릉 배달 때려치우시고 쿠팡센터라도 가세요..
오토바이 위험합니다
보험료도 비싸고 제일중요한게 목숨입니다.배달생활하면 하루일과가 일정치도 않을테고
쿠팡 계약직이라도 알아보시는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