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이 전세계에서 경재를 호령할때, 우파에서 검찰이 법원이 룰라를 말도 않되는 죄를 쒸워서 감옥에 보넸지요....
검찰의 기소로 룰라는 감옥에 갖고, 검찰에12년 2개월을 선고 받았으며, 브라질의 경제는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다행히 항소심에서 대법원에서 무죄가 확정되면서 2022년 대선에 출마할 수 있었지요...
그런데 현재 대한민국의 상황으 법원조차 2찍이 날리치고 있으며, 법원에는 정의가 없고, 술마시면서 들었다는 진술을 것짓으로 꾸며 진술로 단순화 시키고, 증거가 있어도 증거를 배척하고 있는 이런 재판이 횡행하고 있는 것이 지금의 대한민국 법원입니다.
과연 대한민국은 어디로 갈까요?
브라질은 다행이 룰라가 다시 복권을 해서 나라의 경재가 다시 일어 나고 있으나,
미래의 우리 나라는 어떻까요?
상대는 법이란 칼을 들고 우리를 죽일려고 하고 있고, 용산에서 맷돼지는 조.빠.가만 외치며 술마시고 법이 없이 왕으로 행세하고, 건희위는 와이프에게 청탁하고 뇌물을 줘도 죄가 없다고 부정부패를 조장하고 있는 이런 상황에서
과연 대한민국은 미래를 볼수 있을 까요?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와 같은 시민들이 할 수 있는 것은 과연 인터넷에 올리고 말로만 댓글로만 투표로만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을 까요?
이제는 다시한번 국민이 일어 나야 할 때라고 생각 합니다.
방구석에서 집에서 사무실에서 컴퓨터 앞에서 스마트폰으로 말 댓글달고 자기만의 생각을 글로 올리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우리 마음의 대한민국이 있고 우리의 후손에게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물려주고자 하면, 우리가 행동으로 일어 나야 되지 않을 까요?
누가 먼저, 누가 싫어서, 누가 마음에 않드어서, 당리당량, 이해와 득실 이 모든 것을 떠나서 우리가 행동으로 우리의 뜻을 전했으면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우리의 미래 우리의 마음이 어느 순간에는 무너질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까지 몇년간 윤석열 탄핵, 김건희 특검을 외쳐 왔습니다...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서 우리의 마음을 이 나라 우리 국민들에게 전했으면 합니다.
지하자원 천연자원 넘쳐남요~
동해에 석유 있다며유?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