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읏추읏추 앞으로 전기차 비중 점점 더 커지면 사고 후 차체 수리하는 1급 정비공장 외에 일반 카센터들은 타이어나 하체정비 외에는 정비일감이 급격히 줄어들어서 이미 위기감을 많이 느껴서 과잉정비도 없지는 않을 겁니다. 브레이크만 해도 전기차들 회생제동으로 패드 수명 엄청 길어졌고 전조등 같은 각종 등화류도 LED로 바뀌는 추세라 수명 길어져서 교환할 일 거의 없거나 아예 어셈블리 전체를 바꾸다 보니 제주도처럼 전기차 비중 높은 지역에서는 이미 몇 년 사이에 카센터 1/3 가량이 폐업했다고 합니다.
권유하는건 처음 봤네요.
휠발란스 안해도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
밸런스는 시운전해봐야 알텐데 어찌 알았을까.... 저속 고속 다 달려봐야 알텐데
새 타이어로 탈착도 아니고 장착된 타이어 휠발란스 작업만 하고 짝 당 만원 꼴이면 싸지는 않네요.
2만탄 자동차를
앞뒤 교환은 만번 이해하나
굳이 휠발란스를 해야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바정비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