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당시 현대의 마케팅 전략이 최대 이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유아시절부터 자사 홍보용 세뇌교육"
지금은 어린이 완구를 겸한 홍보로 바뀌었구요, 또봇, 헬로카봇... 이모든게 현대 자사의 캐릭터죠
무서울 정도의 세뇌교육 마케팅 이지요
허나, 광고의효과는 장기적으로 좋았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죠
그당시 대상은 5살~20살 정도인데 이들이 성인이 되어서는 친숙한 이미지보다는
기업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는 거지요
아무튼 기발한 장기적 광고의 효과를 얻고자 했지만, 국민을 봉으로 생각하는 기업 마인드가
이 광고를 퇴색 시키는 꼴이 되지요
지금은 어린이 완구를 겸한 홍보로 바뀌었구요, 또봇, 헬로카봇... 이모든게 현대 자사의 캐릭터죠
무서울 정도의 세뇌교육 마케팅 이지요
허나, 광고의효과는 장기적으로 좋았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죠
그당시 대상은 5살~20살 정도인데 이들이 성인이 되어서는 친숙한 이미지보다는
기업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는 거지요
아무튼 기발한 장기적 광고의 효과를 얻고자 했지만, 국민을 봉으로 생각하는 기업 마인드가
이 광고를 퇴색 시키는 꼴이 되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