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의 보살을 명상하기 쁘라즈나빠라미따(Prajnaparamita)에 깊이 들어갔을 때, 그는 다섯 가지 집합체가 모두 비어 있고 모든 괴로움이 극복된 것을 본다 유물은 공(空)의 색
과 다르지 않다
공(空)은 공(空)의 색과 다르지 않다 공(空)은 마음의 공(空)의 색(空)이며 생각의 앎(知知)은 같다 유물은
모든 법의 공(空)이며, 태어나지도 않고 소멸하지도 않으며, 불순하지도 않고, 증가하지도 않고 감소하지도 않으며, 따라서 공기 중에 무색(無無)이며, 생각
눈, 귀, 코, 혀, 몸, 마음, 색, 소리, 향기, 촉각, 시각, 의식, 무지
, 무지, 오래된 죽음, 오래된 죽음, 괴로움, 괴로움, 지혜
, 이익이 없습니다.
궁극적인 열반의 꿈과는 거리가 먼 공포가 없다 세 부처님은 쁘라즈나빠라미따에 따라 세 부처님을 얻었다 그러므로 그들은 세 보살의 세
보살을 얻었고 쁘라즈나빠라미따가 위대한 신이고 위대한 스승이 지고
하고 불평등하며 모든 괴로움
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폴로는 폴로 승려의 진실을 밝히고 보리와 수바의 진실을 밝힌다
국도 3번과 교차하는 지점입니다.
얼굴이 주먹을 부르는 ... 아.. 아입니다
觀自在菩薩 行深般若波羅密多時 照見五蘊皆空 度一切苦厄 舍利子
色不異空 空不異色 色卽是空 空卽是色 受想行識 亦復如是 舍利子
是諸法空相 不生不滅 不垢不淨 不增不減 是故 空中無色 無受想行識
無眼耳鼻舌身意 無色聲香味觸法 無眼界 乃至 無意識界 無無明
亦無無明盡 乃至 無老死 亦無老死盡 無苦集滅道 無智 亦無得
以無所得故 菩提薩타 依般若波羅密多 故心無가碍 無가碍 故
無有恐怖 遠離顚倒夢想 究竟涅槃 三世諸佛依般若波羅密多 故得阿
多羅三먁三菩提 故知般若波羅密多 是大神呪 是大明呪 是無上呪
是無等等呪 能除一切苦 眞實不虛 故說般若波羅密多呪 卽說呪曰
揭諦揭諦 波羅揭諦 波羅僧揭諦 菩提 娑婆訶
마하쁘라즈나빠라미따 심경(Mahaprajnaparamita Heart Sutra
) 자유의 보살을 명상하기 쁘라즈나빠라미따(Prajnaparamita)에 깊이 들어갔을 때, 그는 다섯 가지 집합체가 모두 비어 있고 모든 괴로움이 극복된 것을 본다 유물은 공(空)의 색
과 다르지 않다
공(空)은 공(空)의 색과 다르지 않다 공(空)은 마음의 공(空)의 색(空)이며 생각의 앎(知知)은 같다 유물은
모든 법의 공(空)이며, 태어나지도 않고 소멸하지도 않으며, 불순하지도 않고, 증가하지도 않고 감소하지도 않으며, 따라서 공기 중에 무색(無無)이며, 생각
눈, 귀, 코, 혀, 몸, 마음, 색, 소리, 향기, 촉각, 시각, 의식, 무지
, 무지, 오래된 죽음, 오래된 죽음, 괴로움, 괴로움, 지혜
, 이익이 없습니다.
궁극적인 열반의 꿈과는 거리가 먼 공포가 없다 세 부처님은 쁘라즈나빠라미따에 따라 세 부처님을 얻었다 그러므로 그들은 세 보살의 세
보살을 얻었고 쁘라즈나빠라미따가 위대한 신이고 위대한 스승이 지고
하고 불평등하며 모든 괴로움
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폴로는 폴로 승려의 진실을 밝히고 보리와 수바의 진실을 밝힌다
빠따질 쫌 메메 해야 됩미다 .
♡
그지같은 글 싸질러놓고
본인 입맛에 맞는 댓만 달리길 바라는것도 욕심이죠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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