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우리은행 T라이트 NU 카드를 사용하면
월 100만이상 사용시 2만원 할인 된다고해서
신청했네요
며칠전 우연히 명세서 보다니 할인 안된거 발견해서
고객센터 전화후 윗사람들하고 상의하고
다시 금요일에 연락달라고 함
( 애초에 없는 혜택이었음 ㅋㅋ )
방금 상담원이 전화와서 자기네들은
잘못이없다는 늬앙스시전
사과도 없음
당신누구냐 물어보니 최초가입할때 그 상담원이었음
사과한마디없고 미안한것도 없고 ai 같은느낌 ㅋㅋ
당신말고 상사한테 다시 전화하라카고 끊음
10분뒤 팀장 다시 전화옴 요점정리하면
할인혜택 못받은거 환불처리 해주겠다
그래서 제가 카드만들때 연회비 2만도 환불해달라하니
절대못해준다 시전
(말투 진짜 ...하아 욕이 목구멍까지 올라왔네요)
애초에 상담원이 없는혜택 만들어서 카드 만든거
아니냐 하니 너네 잘못아니냐 흥분해서 따짐
끝까지 연회비 2만 환불안됨시전
이때부턴 돈을 떠나서 팀장이라는 사람이
기본이 안되있는말투와
고객이 말하면 듣고 반론을 제기해야지
저와 같이 말함 ㅋㅋ
열받아서 첨부터 이카드가 없었음
이런사건도 안벌어졌다고 열받고 소리치니까
그제서야 쓴기간 부분환불 해주겠다 참나
그래서 됐고 커피나 한잔 무라했네요
참고로 자영업자라 우리은행 10년정도
주거래은행이었는데
갈아타야될거 같네요
형님동생님들도 카드할인 잘되고 있는지
다시 확인해보셔요!!
화가 안풀리는데 어디 신고할때 없나요~
아! 김태희 팀장
진짜 그성깔로 어찌 팀장까지 갔는지 ...
올려도 된다고 했으니 괜찬지요^^김태희팀장
한참걸리겠네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