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사업장입니다.
6월28일부터 사무실 전화랑 팩스가 완전 안 되고 있어요
AS접수 후 KT 수리기사가 왔는데 손볼게 많다고 공사팀이 와서 고쳐준다 하는데
한달째인데 공사팀도 안 오고 전화,팩스가 다 안 되니 일하는데 지장이 많습니다.
서대문 KT에는 전화해 봐야 말단 상담원이 죄송하다는 말만하고 최대한 빠르게 처리 하겠다 앵무새 답변만 하고 있구요.
권한도 없는 말단 상담원한테 화내기는 싫고...
전화 팩스..고장 날 수도 있지요..
그런데 한달이 넘었는데 아직도 해결 안되는거면 그냥 방치하는 느낌이듭니다.
어디에 민원을 넣어야 일처리가 빨리 될까요..
인터넷전화 팩스기 연결도 가능합니다..
사무실이 어떤 사무실인지 모르겠지만...
키폰 사용도 한다면 센트릭스로하심될것 같고 .
그러니 일반 수리기사가 와봐야 쓸수있는 심선이 없는경우가 생깁니다.
오래된 선로라 노이즈가 많은곳은 인터넷에 사용하는 가정용 광케이블, 드랍케이블이라고합니다.
그걸 포설해서 소형 교환기를 달아 전화를 사용하게 해줍니다. 한달이 지났다면 그거라도 해달라고 강력하게 요청하세요.
KT용어로 광전화라고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