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날아라용이 24.07.27 12:43 답글 신고
    중국기술자들이 만드는건 그렇구나 하고 사는겁니다.
  • 레벨 훈련병 내가왔서영 24.07.27 12:51 답글 신고
    중국기술자라니 존칭 감사
  • 레벨 훈련병 행복축구 24.07.27 13:31 답글 신고
    회장님 화이팅 LH두고보자 끝가지간다
  • 레벨 병장 모야뭐야 24.07.27 16:06 답글 신고
    천근값 빼먹고 어쩌구 이런말 하는 이유가 뭡니까?
    유리값 철재값 아낄려고 어쩌구 이런 말은 왜 합니까?
    그 유리값 아껴서 누가 착복한 걸 확인 했나요? 요즘 세상에 자재빼돌리는 곳 없어요 확인도 안된 아무말이나 지껄이며 사실인냥 자극적인 단어를 사용하면 당신 말에 신뢰성이 올라가나요?
    건설사 사무실이 있어야 걔들도 하자보수 업무를 진행할 거 아닙니까 어린이집으로 가서 있는게 뭐가 문제된다고 도망이니 어쩌니 이런 말을 합니까?

    법적지위가 없는 입주예정자 대표와 건설사나 lh가 뭔 협의를 합니까? 후문 문주로 대체? 나중 어떤 입주자가 왜 니네 맘대로 샤워부스 재시공비로 문주설치 했냐 라고 따지면 작성자 님이 책임 질건가요? 작성자님 개인돈으로 처리 하실거예요?

    입주예정자대표라고 감투 썼는데 뭐하나 요구해도 lh에겐 씨알도 안먹혀서 빡친 가운데 이런 저런 아무말이나 막 하면서 여기에 도와 달라니 어쩌니 한심하네요 진짜

    건설인으로서 어쩌구? 건설인 맞아요? 관련이 없는 사람이 현장에 들어와 격는 모든일에 대한 법적책임이 건설사에 있는데 어떤 미친 현장이 막 들어오게 합니까? 미리 상호 협의하고 관계자 안내에 따라 들여보내 주는 경우는 있어도 그냥 막 들여보내 주는 경우는 업ㅇ어요

    막 들어가서 혼자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보고싶었는데 그거 못하게 막히니깐 철근 빼먹니 어쩌니 이런 막말이나 하고 그래서 되겠어요? 건설인이라면서 요즘 건설현장에서 철근 고의로 빼먹는거 봤어요? 그것 빼먹어 봤자 몇푼이나 된다고 그걸 빼먹어요?

    당신 글만 읽어봐도 얼마나 진상인지 딱 느껴지네요
    진상부리다가 안먹혀 드니깐 여기다 확인도 안된 자극적인 말을 써가며 도와달라니 어쩌니 어휴
  • 레벨 훈련병 바로난데 24.07.27 20:23 답글 신고
    상당히 전투적인 용어를 쓰셨네요. 지껄인다라...님도 건설쪽에 계셔서 어느정도 아시는 분이라 메인글에 기분이 상하신 부분때문에 그랬을거라 생각합니다만 아닌건 아니지요

    글 읽어보니 애초에 착복을 개인이 했던 건설사에서 자재비를 아꼈던 빼먹지 말았어야 할 자재를 빼먹고 단순명료하게 유리막 사이즈를 정사이즈로 시공했음 이런말 들을 필요가 없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사이즈 재조정 할 경비로 이글쓰신 개인이 혼자서 독단으로 후문 문주를 해달라했을까요??
    입주민들 의견을 듣고 그걸로 대체하자는걸로 결론나서 요구했겠지요

    또한 법적 지위가 없는 입예협이라 하셨는데 엄현하게 입예협도 입주자들의 권리를 이임받은 대표단이고 그 입예협원들이 님이 말하는 입대위로 가는경우가 상당합니다. 진행하거나 진행된일 해야할일을 지속해야하니...당장 법적인 지위를 떠나서 입주자들의 권리를 이임받아 입주민의 의견과 그 입주민들이 피땀으로 한푼두푼 아끼며산 소중한 그들의 집입니다.
    그 집 주인들의 권리를 이임받아 움직이는 입예협원들이 오죽했음 여기다 글을 올렸겠습니까
    자기맘데로 돌아다니다 안되니 여기다 썻고 얼마나 진상인지가 훤하다구요?? 내돈내집인데 우리들 좋자고 정당하게 요구할걸 요구하고 체크하고 그러는게 진상인겁니까??

    아무리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에초에 하지 말았어야 할 일을 해놓은 건설사를 우선 탓하는게 동종업게분이라면 그게 맞다 생각합니다
  • 레벨 병장 모야뭐야 24.07.28 19:37 신고
    @바로난데 네 맞아요 국내에서 열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건설사 다녀요 그래서 저런 사람 너무 많이 봐서 잘 알아요 입주예정자 까페 회장이랍시고 난장피고 없는 말 지어내면서 선동하고 내가 너무 많이 격어서 글만 딱 읽어봐도 진상인거 알겠네요
  • 레벨 병장 모야뭐야 24.07.28 19:40 신고
    @바로난데 정당한 하자보수요청 이런건 정당하게 사실만 가지고 까세요 그러면 아무도 뭐라고 안해요 자재를 팔아먹었니 어쩌니 지네가 건설사직원보고 나가라고 해놓고 어린이집으로 사무실 옮겼다고 도망이니 어쩌니 이딴 소리나 하면서 사정 모르는 사람들 선동하면서 도와달라니 어쩌니 한심하네요 진짜
  • 레벨 훈련병 내가왔서영 24.07.27 22:44 답글 신고
    모야뭐야님

    잘아는척하고 글쓴이 비판하면 본인이 똑똑하고 잘난 사람 같으십니까?

    엘에이치에서 아파트 하나 지어지는데 건축관리감독자가 몇명인지 아십니까?

    한명이 실무자고 그위로는 현장에 특별한 일 없으면 나와보지도 않고 페이퍼 업무만 합니다.

    그럼 하자에 대한 관리감독은 누가해야 합니까?

    시공하는 당사자?

    발주자?

    수분양자?

    누굴까요?

    셋다 정보를 공유하고 잘 지어질 수 있도록 협의 하는게 맞지 않나요? 관에서는 허가만 하면 인력이 한정적이니 사실상 관리가 힘들고 입주민들이 자기 시간내서 입예협만들고 활동하는걸 그렇게 내려치나요?
    입예협이 만들어지면 그때부터 엘에이치가 회의도 잡아주고 관에서 시공사에서도 만나주는겁니다. 법적지위가 낮다고 대화의 창이 낮으면 후분양이 답 아닐까요?

    지금 구조는 발주자엘에이치는 시공평가를 위해 하자점검을 하루에서 이틀 나와서 오전에 둘러보고 오후에 강평하고 끝납니다.

    그럼 어떤 구조의 문제가 있으니 수정하라 지시가 나오고 그 부분은 처리가 됩니다. 근데 이건 공용부에서만 이렇고 주거세대는 일일이 다 가보지는 않아요 몇세대 가보고 맙니다.

    하자평가라는 명목하에 업체에 용역을 주는데 ... 여기까지만 할게요 어차피 못알아들을거 같아서
  • 레벨 훈련병 share001 24.07.28 19:10 답글 신고
    이미 LH 전관업체 유착에 철근이니 자재비 다 빼처먹은거 들통 났고 전국적으로 이슈가 됐고 해당 고위직 관계자들 그만두고 물갈이니 뭐니 한번 난리났던 상황인데 시공사에서 임의 판단하에 기존 도면과 다르게 시공했다면 이 정도의 욕은 먹어도 할 말 없지 않나?
    만약 저렇게 시공한 이유가 있다면 미리 입주자한테 설명하고 바꿔 시공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 레벨 훈련병 hcy702 24.07.30 20:07 답글 신고
    lh,일성 절레절레
  • 레벨 원사 3 호박같은내얼굴 24.08.07 13:0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더리브스 이영진기자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