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충북 청주에 거주하는 운전자입니다.
1. 어제 18시 30분경 어머니가 차량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고 하여, XX손보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하였습니다.
2. 첫번째 기사님이 오셨고,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더니 배터리 불량이라고, 배터리 교체 후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였고, 차량 운행을 정상적으로 하였습니다.
3. 오늘 새벽 4시 경 어머니가 귀가를 위해 차량 시동을 걸었는데, 또 시동이 걸리지 않아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하였습니다.
4. 두번째 기사님이 오셔서 확인해보시더니, 플라스틱 엔진 뚜껑도 제대로 덮여있지 않고 얹어만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배터리 체결 너트가 꽉 조여지지 않고 아주 느슨하게 체결되어있어서 덜렁덜렁 거리는 상황이었습니다. 배터리 교체 시에 체결이 제대로 되지 않은 불량이라고 너트를 좀 더 조여야 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6. 이 과정에서 기사님이 너트를 풀었고, 어두운 실외여서 너트를 차량 아래쪽으로 떨어트렸습니다. 어머니와 합세하여 핸드폰 후레쉬를 켜고 바닥을 10분 이상 찾았지만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7. 기사님이 사라진 너트는 내일 날 밝으면 직접 카센터에 가셔서 체결하셔야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머니는 그런 무책임한 태도에 화가 나셨지만, 늦은 새벽이고 피곤하셔서 별 말씀은 안 하시고 임시 방편으로라도 조치를 취해달라 하셨고, 결국 사이즈가 맞지 않은 너트라도 볼트에 고무테이프를 감아 너트를 체결했습니다.
<사진 : 볼트에 너트가 제대로 체결이 되지 않아 배터리가 인식이 되지 않았고,두번째 기사님이 동그라미 친 해당 부분의 너트를 잃어버렸습니다.>
I. 아무리 배터리더라도 엔진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있는 중요한 부품인데, 4. 항과 같이이러한 조치가 미흡함에 있어서 자칫 크게 사고가 날 수 있었고,
II. 7. 항과 같이, 잃어버린 너트는 못 찾겠으니,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한다. 라는 무책임한 태도
에 너무나 화가나서 사고접수 센터에 연락했습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하여, 월요일에 고객불만담당부서에서 연락을 준다고 하는데,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들 중에, 이러한 경우에 어디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
뚜껑이 안닫히고 볼트 채결이 안된걸 옆에서 보고도 모르시면..
그정도 정비지식도 없으시면 그냥 차를 안몰고 다니시는걸 추천합니다
7. 볼트 그거 100원도 안합니다
볼트하나 떨어뜨렸다고 무슨보상을 원하시는건지
뭔 침을 뱉어
내가 봐도 출동기사의 기본이 안되어있음
2. 내가 잃어버렸는데 밤 늦고 어두워서 못 찾겠으니, '내일 고객님이 카센터에 직접 가서 받아봐라.' 이런 태도가 말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적어도 '오늘은 임시로 조치하고 내일 너트 가져오겠습니다.' 등 책임감있는 업무 태도가 결여된건데 너트 하나 가격이 문제인건가요?
사람이 야간에 일하다보면 볼트 떨어뜨릴수 있죠 그걸 차 올려서 하부다뜯어서 찾아드려야한다고 말씀하시는건가요?
긴급출동기사 차만 운행하게 도와드리면 되는거 아니예요?
1. 당연히 잃어버릴 수 있죠, 근데 본인의 실수라고 하면, [적어도 '오늘은 임시로 조치하고 내일 너트 가져오겠습니다.' 등 책임감 있는 업무 태도가 결여] 라고 댓글 달았습니다. 제가 너트를 당장 찾아 달라고 했나요?
2. 고객 입장에선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해 미흡한 대처에 대해 얘기를 하고 있는데, 배터리 너트 체결 여부에 대한 지식을 논하고 있으시네요. 지식이 있든 없든, 그건 기사의 명백한 실수가 아닌가요?
3. 본인과 본인 지인들은 본네트 내 중요 부품의 부속품 다 알고 있나요? 와이프분이 똑같은 일 당하시면, 와이프분 얼굴에 침뱉기라고 생각하시고 배터리 너트 탈착 지식 없음에 대해 타박하실건가요 ?
댓글 추천 수/반대 수를 함 봐보세요.
원글엔 추천하나없는데 추천수이야기하시네ㅎ
저는 원래 입바른소리 많이해서 반대가 많이 달립니다
많이 하소연하십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