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다시피 8월15일날 주문한것과 8월17일날 주문한 삼성 냉장고 같은 모델명 입니다.
8월15일날 부모님집에 냉장고가 고장이 났는데 as문의하니 1달뒤에나 기사가 온다고해서
새로 사야할꺼같다고해서 쿠팡로켓배송을 알아봐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캡쳐해서 보여드리니 삼성 비스포크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하셔서 주문을 했고
8월15일 주문한건 8월17일 도착예정 이었습니다.
우연히 8월17일 새벽 00시5분경 쿠팡을 봤는데 약 18만원의 차이가 나길래 쿠팡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상담원도 1~2만원 차이도 아니고 이건좀 심하긴 하네요 하면서 취소처리 해드릴테니
140짜리 재결제 하라고해서 통화중에 재결제를했고 늦은시간이다보니 어머니께는 카톡으로
상황설명을 해드리고 오늘 기사님이 전화와서 설치한다고하면 오늘 배송오는건 가격이 약18만원 차이나니
취소했고 월요일 배송으로 똑같은 모델 재결제 했다고 아들이 기사님한테 전해달라고 했다 라고하니
기사님이 같은 모델이면 상관없지 않겠냐며 설치를 하고 가셨고 저는 다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그때 통화했던 상담원이 이틀정도 시간을 달라고했고 화요일날 전화와서
기사가 잘못했지만 앞으로 그런일 없도록 하겠다.
하지만 158결제한거로 하고 140결제는 취소처리 해드린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위로의 1만원 쿠팡캐시 넣어준다고해서 됐다고 했습니다 ㅡㅡ
주식도 아니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쿠팡 가전제품 가격 매시간 잘 보고 사세요 ㅋㅋ
제가 부모님집에 있었으면 오늘 설치는 안한다고 강력히 말했을텐데 부모님과 따로 살다보니
아들이 같은모델 재결제 했다고하고 기사님은 같은모델이면 괜찮다고 해서 어머니가 혼돈을하고
설치수락한거죠 모...
이틀사이에 18만원이면 적지않은 차이인데 좀 아쉽지만 어쩌겠습니까 ㅠ
요약
이틀만에 18만원 차이가 나서 상담원 연결하니 아직 설치전이니 취소해주겠다
바로 140짜리 결제를해라.
기사님: 오늘 배송인데 취소연락 받은게 없다. 그리고 월요일 도착모델이랑 같으니
상관없지 않겠느냐.
결과: 158에 산걸로 결정. 140은 취소환불처리해줄께요
안타까우니 쿠팡캐쉬 1만점 넣어드리겠습니다~(안받는다고함)
아쉽긴 아쉽죠...
그런데 취소의사를 밝혔는데 같은 제품이라 혼돈스럽게 안내해서 굳이 설치한 부분은 문제가 있어 보이는군요.
그말 그대로 이행했고 어머니가 설치기사님께 상황설명 해드렸지만 설치를 해버리고 가신거죠 모 ㅠ
(이부분은 쿠팡 상담사가 설치기사님이 인정 하셨다고 재발방지에 힘쓴다고함)
저희쪽 실수만 있던게 아니라 기사분이 어머니를 회유해서 설치한거 아니냐고..
어차피 쿠팡 반품이나 환불되고 월요일날 수거 + 새제품 재설치 할바에 그게그거 아닌지
이런저런 얘기 다 했는데 정책상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위로의 1만포인트 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안받는다고 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