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깡패 집단이라는건 이미 널리 퍼졌지만
살때는 고갱 사고나선 호갱이라고..
소프트웨어 무선업데이트 하라고 뜨길래
눌럿더니 몇달째 업데이트 진행중입니다 ㅋㅋㅋ
한달간 뻑난채로 버티다가
대전 신탄진 센터가서 입고했더니
며칠을 해결도 못하고 원인규명도 못하고..
본사에 기술문의 넣엇으니 기다리라고만..
입고하고 일주일 정도 답변 없길래
걍 차 가져가겠다 하니까
센터에서는 오늘 눈도 왔고
지금 상태가 이런데 사고 위험있으니
출고하지 말잽니다
눈 왔다고 왜..? 기깟해야 후방카메라 안되고
내비안되는건데.
(전방 충돌감지부터 반자율까지는 기능정상)
아무튼 그러자길래 믿고 맡겻다가 한 10일째 되던날
제 과실이라고 300~400 나올거니까 돈내고 시스템
교체하라네요
과실 사유는
처음엔 에어컨 필터쪽에 음료가 흘러서
MBUX(소프트웨어 장치)쪽으로 수분 자국
남아있다고 하더니
제가 그게 말이 되냐고 따졋더니
에어컨 송풍구 쪽으로도 흐른자국 발견햇답니다
아니 제가 2023년도에 제주도에서
컵홀더에 커피를 살짝 흘린 적은 있어도
에어컨 필터에 어떻게 음료를 쏟냐고 하니까
사진보내준다면서 전화 끊더니
다시 전화와서 말을 바꾸며
컵홀더쪽에 흘럿던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재밌는건
컵홀더는 MBUX보다 하단에 있습니다 ㅋㅋㅋㅋ
어떻게 그게 위로 흘러갈 수 잇냐고하니까
배관타고 위로 갓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되니까
차빼지 말라고 하고 10일 뻐탱기면서
수분자국 조작한거 아닐까 의심되구요ㅋㅋㅋㅋ
애초에 컵홀더에 좀 흘렷다고
그게 내장재 다뚫고 시스템까지 타고 올라가면
제조사의 탁월한 기술력 아닌가요?
그리고 왜 멀쩡히 잘 있다가
업데이트 하니까 뻑이납니까...
수분때매 고장난거면 진작에
고장났어야지
현재 소비자분쟁위원회로 사건 이관되었으나..
한성은 계속 지들 잘못 아니라고 할거고
민사간다해도 제가 무슨 힘으로 얘넬 이길까요
유튜브나 사건반장에라도 제보해야할까요
-----
추가) 센터에서 수분침투 흔적이 있다고 전화 온 날 제가 " 직접 보고 설명을 듣겠다, 지금 가겠다 "
했더니 " 이미 헤드유닛 뜯은거 다시 조립했고, 또 뜯어야 하니까 그럼 추가 공임비 10만원 이상 나올건데 그래도 오실거냐 " 라고 합니다..ㅋㅋ
그래도 가겠다고 하니까 담당자가 그럼 난 없을거니까 와서 얘기해보라고 하구요.. 결국 그러다 그냥 딜리버리로 차량을 받았슫니다.
추가) 한국소비자원에 피해구제를 요청하였고 조정관님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며 수리비 일부라도 지원해주라고 중재를 해주셨으나
한성측에서 " 우린 잘못 없다 " 라고 일관하고 일체의 중재를 거절한 상태입니다.
현재는 사건이 소비자분쟁위원회(관련 전문가들,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로 이관되었습니다.
하지만 분쟁위 판결도 법적인 강제성이 없기 때문에 한성측은 계속 나몰라라 할게 뻔합니다.
그냥.. 어차피 이기지 못 할 싸움 이곳에라도 공유하고 또다른 피해자가 나오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예전에 알던 벤츠가 아닌거 같습니다
여러모로...
특히 고객들 대하는 태도는
이미 선넘은지 오래되었어요
차 바꾸려고 알아보는 시점이엇는데...
딴거로가야겟네요.
머야
두번다신 벤츠안탑니다 아우디로 다시 넘어갈려고 합니다 안전성 가성비 모든면 만족했던 차량이였는데 삼각마크가 머라고 ㅠㅜ
아 전 돈이없어서 헌기탑니다 ㅋㅋ
요즘은 이상하게 뱜 이 끌리기 시작함~
이러면 안돼는데..안돼는데~ 이러다가 훅~??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