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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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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야발라바하이발모 25.04.09 12:43 답글 신고
    계약서상 서명이 다른걸 인지 했을때
    항의를 하셔서 바로 잡으셨어야 했는데
    왜 굳이 자녀분 카드로 자동이체 허락을 해주셨나요.
    답글 3
  • 레벨 중사 3 Pcountry 25.04.09 13:11 답글 신고
    대리점 양아치 눈탱이 인듯합니다
    답글 3
  • 레벨 소령 1 미충겡이 25.04.09 13:15 답글 신고
    완벽히 당하셨네요. 사기나 위계를 밝히기는 어렵겠지만 반환소송은 충분히 이길겁니다.
    답글 0
  • 레벨 소위 2 야발라바하이발모 25.04.09 12:43 답글 신고
    계약서상 서명이 다른걸 인지 했을때
    항의를 하셔서 바로 잡으셨어야 했는데
    왜 굳이 자녀분 카드로 자동이체 허락을 해주셨나요.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09 12:54 답글 신고
    계약서는 유품정리하다가 어제 발견한거였고
    자동이체 한 이유는
    처음에 해지요청할때 가입상황등 유선상 아버님 본인확인이 필요하다는데 결제은행을 모르면 안된다고 해서 저희카드로 바꾼거였습니다. 그게 문제가 될줄은 몰랐어요
  • 레벨 소위 2 야발라바하이발모 25.04.09 13:44 신고
    @밥래고 지금이라도 해당 계약서를 가지고
    해당 브핸드 고객센타랑 씨우셔야 할듯 합니다.
    그렇게 해서 안되면 부당청구 반환 소송 들어가셔야죠
  • 레벨 원사 1 개아범님 25.04.09 12:58 답글 신고
    헐.. 좀 심하긴 하네요.. 어르신이 테블릿이 머가 필요할까....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09 13:30 답글 신고
    글을 못 읽으셔서 휴대폰도 전화기능이랑 고스톱기능 말고 아무것도 못하셨던분인데... 이해가 안됩니다.
  • 레벨 대위 3 킬308 25.04.09 13:06 답글 신고
    인터넷 정도는 자녀명의로 해서야했는데.....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09 14:27 답글 신고
    제가 어렸을때 어머니와 이혼 후 양육비 문제로 저희 와도 연을 끊고 사셨어요.
    그동안 저희에게 양육비도 안주셨고
    제가 결혼할때 오시라 말씀드려도 외면하셔서 원망스러웠던적도 있었고
    친척분들에게 전해듣기로 잘 살고 계신다고해서 그런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외롭게 사셨는지는 몰랐습니다. 많이 안타깝고 마음이 복잡합니다.
  • 레벨 중사 3 Pcountry 25.04.09 13:11 답글 신고
    대리점 양아치 눈탱이 인듯합니다
  • 레벨 대장 진햅 25.04.09 13:37 답글 신고
    2222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09 13:41 답글 신고
    유플러스 상담원도 가입내역 조회해보더니 한동안 말을 잃더니 죄송하다면서

    "이런 말씀 드리긴 좀 그렇지만 아버님 가입내역을 보니 좀 많이 심하네요.. 얘네들이 장난질을 심하게 한것 같습니다. 제가 면책되는지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라고 말했을 정도였습니다. 물론 나중에 안될것같다고 연락받았고요
  • 레벨 소령 1 미충겡이 25.04.09 13:15 답글 신고
    완벽히 당하셨네요. 사기나 위계를 밝히기는 어렵겠지만 반환소송은 충분히 이길겁니다.
  • 레벨 중장 이쁜늑대 25.04.09 13:37 답글 신고
    일단 방통위에 소명 자료 첨부해서 민원제기 먼저 하세요
  • 레벨 대위 2 주울리 25.04.09 13:39 답글 신고
    U+
    음....
  • 레벨 병장 하카하카 25.04.09 13:43 답글 신고
    아이고..참..어르신한테 저런 사기를 쳐서 배부르고 싶을까...
  • 레벨 소장 용산딸잽이 25.04.09 13:44 답글 신고
    드릴건 추천밖에 없네요.
  • 레벨 중위 1 똘스토이 25.04.09 13:45 답글 신고
    이거 사기죄로 형사고소 걸어보시죠.
    비슷한걸 본적이 있습니다.
  • 레벨 소장 닉넴뭘로할까쩝 25.04.09 13:46 답글 신고
    혼자사는 문맹인 아버지라면...
    인터넷이나 그런 것을 직접 챙겨주셨어야지요... --; 안타깝네.

    근데 문맹인데 인터넷이나 그런 건 또 왜 필요할까 의문스럽기도 하네요.
  • 레벨 중장 JYEnt 25.04.10 10:14 답글 신고
    고인께서 전화기가 필요는 하셨겠죠.

    근데 웃으면서 아버님~~ 아버님~~ 하면서 눈탱이치는데 넘어간듯해요.
  • 레벨 원사 3 종돌이 25.04.09 13:47 답글 신고
    1. 구입 및 개통당시 신청서류에 자필이 맞는지 확인(고객센터 통해 첨부 된 계약서류 확인 가능)
    2. 자필 서명이 아닐 시 즉각 방송통신윈원회, 신문고, 소비자보호센터 등 계약서상 자필 서류가 아님을 증명하여 명의도용 신고 접수. 이때 신고는 각 접수처별로 각각각 모두 접수 해야함.
    3. 계약서상 문제가 있다면 심각합니다. 귀찮더라도 인실좆 제대로 하실려면 경찰서 방문후 사기 및 개인정보보호법, 물품을 수령하지 않음을 증명하여 형사고소 하시길 바랍니다.
    4. 위 내용을 토대로 내용증명 발송( 유플러스 본사, 유플러스 지방 마케팅팀, 해당 대리점 세곳 발송)
    5. 원활한 합의점 있으면 조속히 마무리!!
  • 레벨 중위 1 졸고있는가로등 25.04.09 13:50 답글 신고
    유플러스...
    진짜 나쁜 놈들이네요...
  • 레벨 하사 1 날아라티코 25.04.09 14:35 답글 신고
    유플러스가 나쁜게 아니라

    대리점이 양아치짓 한것 같은데 왜 유플러스 욕을 하시는지
  • 레벨 중장 JYEnt 25.04.10 10:15 답글 신고
    유플상담원이 얘네들이 장난 많이쳤네 라고한걸보면???
  • 레벨 대령 3 WVIP 25.04.09 13:53 답글 신고
    대리점...이라 저런 배짱영업이 가능한듯요 ;;
    근데, 사망해지 같은 경우, 휴대폰,인터넷 위약금은 면제가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이것도 체크해보세요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09 14:06 답글 신고
    휴대폰 인터넷 약정 위약금 포함하면 200만원이 넘는데 위약금은 감면해줘서 130만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단말기 위약금은 왜 포함시킨거냐고 따져물으니 확인해보고 연락주겠다네요.
  • 레벨 상사 2 dhcus 25.04.09 14:46 신고
    @밥래고 단말기 위약금이 아니고 할부금 아닐까요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09 17:45 신고
    @dhcus 114강하게 항의했더니 자기네가 안내를 잘못해줬다며 50만원은 깍아준다네요

    ▶ 총 청구금액 : 866,430원
    ------------------------------
    ▶ 청구요금 자세히
    ▶ 이번달 청구 요금 : 866,430원(부가가치세 포함)
    A 휴대폰 이용 요금 : 58,657원
    B U+인터넷 이용 요금 : 14,049원
    C U+tv 이용 요금 : 1,157,837원
    D U+스마트홈 이용 요금 : 144,094원
    E 기타 요금 : -508,207원

    ▶ 요금 상세내역
    A 휴대폰 이용 요금 : 58,657원
    - 월정액 : 52,419원
    - KT114 직접연결통화료 : 540원
    - KT114 번호안내요금 : 187원
    - KT114 직접연결이용료 : 121원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150 : 7,590원
    - 할인요금 : -2,200원
    └ 참 쉬운 가족 결합 할인 : -2,200원
    B U+인터넷 이용 요금 : 14,049원
    - 기본료 : 14,049원
    └ 기본료(무약정) : 45,348원
    └ 약정할인 : -20,440원
    └ 결합할인 : -3,194원
    └ 참 쉬운 가족 결합 할인 : -7,665원
    - 기기 임대료 : 0원
    └ 모뎀 임대료 : 1,916원
    └ 모뎀 임대료 할인 : -1,916원
    C U+tv 이용 요금 : 1,157,837원
    - 기본료 : 28,036원
    └ 기본료(무약정) : 35,065원
    └ 약정할인 : -1,917원
    └ U+tv 약정할인 : -3,834원
    └ U+tv 결합할인 : -1,278원
    - 위약금 : 508,200원
    └ 단말기보조금반환금 : 508,200원
    - 기기 임대료 : 3,832원
    └ 셋톱박스 임대료 : 12,774원
    └ 셋톱박스 임대료 할인 : -8,942원
    - 기기 판매료 : 627,000원
    └ 단말기잔여할부금(부가세) : 627,000원
    - 기타할인 : -9,231원
    └ U+tv 기본료 할인_추가셋톱 : -9,231원
    D U+스마트홈 이용 요금 : 144,094원
    - 기본료 : 14,690원
    └ 우리집 지킴이 Easy2 기본료 : 14,690원
    - 위약금 : 209,000원
    └ 도어센서 손실보상금 : 66,000원
    └ 동작감지센서 손실보상금 : 33,000원
    └ 맘카 Easy2 손실보상금 : 110,000원
    - 기타할인 : -79,596원
    └ 스마트 인터넷 결합할인 : -1,278원
    └ 우리집 지킴이 Easy2 약정할인 : -8,942원
    └ 장비변상금 할인 : -69,376원
    E 기타 요금 : -508,207원
    - 요금조정 : -508,200원
    - 10원미만 할인 : -7원
    ------------------------------
    ▶ 가입정보
    - 이용기간 : 2025.03.01~31
    - 고객번호 : 50
    - 서비스번호 : 010-
    - 약정기간 : 휴대폰 지원금 2년(2023.11.17 ~ 2025.11.16)
  • 레벨 대령 3 우리영토대마도 25.04.09 13:54 답글 신고
    JTBC사건반장 제보를 추천드립니다.
  • 레벨 상병 차칸 25.04.09 14:30 답글 신고
    마법의 단어가 필요하겠네요. 취재가 시작되자...
  • 레벨 병장 스파크파랭이 25.04.09 21:38 신고
    @차칸 저도이단어 생각났어요 ㅋ
  • 레벨 소위 3 모였다꿈동산 25.04.09 15:08 답글 신고
    테블릿과 cctv 설치한 기록 요구하세요. 없으면 사기 아닌가요. 형사건이면 수사의뢰부터.... 그 테블렛 사용기록부터 ...
  • 레벨 중사 2 지킬앤하이드007 25.04.09 16:16 답글 신고
    경찰에 사기로 고소해야죠 아님 도난 당했다고 신고하던
  • 레벨 일병 무늬h2o 25.04.09 16:45 답글 신고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 제기하는 걸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1 미소가천사 25.04.09 17:01 답글 신고
    대리점 조졌네..경찰에 사기신고하면 빼도박도 못하고..
  • 레벨 대령 3 퍽이건뭐야 25.04.09 17:58 답글 신고
    저런거 벌금+징역 보내야함
  • 레벨 훈련병 조땡이야 25.04.09 19:30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단, 개통처 찾아내셔서 가입서류 출력하세요
    자필서명 확인하세요. (대필여부 확인하시면됩니다)
    대필했는데 대리점에서 배째라고 나오면 소비자고발센터 접수하세요

    그리고 아래내용 알아보세요

    - 위약금 : 209,000원
    └ 도어센서 손실보상금 : 66,000원
    └ 동작감지센서 손실보상금 : 33,000원
    └ 맘카 Easy2 손실보상금 : 110,000원
    이게 아버님댁에 현관문 또는 집내부 센서, 맘카(cctv) 없으면 대리점에 말하셔서
    어디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해서 이유 파악하시구요. 지원금 받더라도 아버님댁에 설치해야하는게 정상입니다.

    - 기기 판매료 : 627,000원
    └ 단말기잔여할부금(부가세) : 627,000원
    이건 인터넷 와이파이용으로 사용하는 태블릿입니다.
    단말기 또한 어디로 갔는지 확인하세요.

    그럼 힘든 시간이 되시겠지만, 화이팅하세요!!
  • 레벨 소장 펫러브 25.04.09 20:42 답글 신고
    장비를 찾으셔야될것 같고요...
    경찰에 신고하시는게 좋을듯 싶은데요??
    장비에 고유번호(MAC 주소)가 있습니다.
    또는 일련번호등으로 다른 누가 쓰고 있는지 통신사에서 확인이 가능할겁니다.
  • 레벨 소장 문어지지마요 25.04.09 20:57 답글 신고
    거지같은 것들인듯 씹네

    .

    .

    .

    .

    .

    저 대리점 전수조사하면 어마무시 하게 나올수 있을듯 씹네
  • 레벨 원사 3호봉 냠냠이999 25.04.09 20:59 답글 신고
    심각하네요 천벌받을인간들
  • 레벨 소장 일반오리 25.04.09 21:25 답글 신고
    진짜 천벌 받을 것들
    어디 아버님 한 분 뿐이겠습니까
  • 레벨 중사 3 할말하않 25.04.09 21:46 답글 신고
    lg잖아요? 1등하기싫어하고 그냥저냥 운영하는 LG
  • 레벨 소위 3 해뜰날오것지 25.04.09 21:55 답글 신고
    저러니 폰팔이아기꾼 소리른듣지.....
  • 레벨 중사 3 도배드림 25.04.09 22:13 답글 신고
    사망신고 하고 대리점 가면 요금 안내도 될껀데요.저희 모친 저는 그렇게 처리 했습니다.단 기계는 할부가 있어 반납처리 한걸로 기억됩니다.10여전 입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asdf1234q 25.04.09 22:21 답글 신고
    통신 판매일 하는애들은 편견을 버릴래야
    버릴 수가 없네ㅡㅡ
    차후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제보,신고 해주세요.
  • 레벨 소장 왕따올빼미 25.04.09 22:33 답글 신고
    취재가시작되자...

    백퍼입니다.
    언론에 노출시키세요
  • 레벨 중사 1 준법카리 25.04.09 22:43 답글 신고
    LGU+의 문제라기보다는 일부 대리점의 이상영업행위가 문제인듯 합니다.
    SK나 KT도 어르신 상대로 이상영업하는 불량대리점들 많아요.

    우선 고객센터 민원실 상대로 상세히 상황파악을 하시고 해당 대리점을 관리하는 거점 담당자를 통해 해결방안을 찾아보셔야 할 듯 합니다.
    아마 고객센터에 이야기하면 지역담당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연결 해 줄겁니다.

    여러분들이 말씀하셨듯 인터넷 장비(CCTV)등 설치 여부를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설치기사가 방문해서 설치하는 것이니 본사에 방문 기사 등 설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을겁니다.
    언제 누구에 의해 설치된건지 확인해 달라고 하셔요.
    사망 해지라 위약금은 본사통해 면제처리 받는게 맞는데 장비는 반납되지 않으면 청구되는것도 맞습니다.
    장비를 찾아야 해요.
    폰이나 테블릿도 마찬가지입니다. 할부금은 기기를 구매한 비용이기때문에 위약이라는 개념이 아닙니다.
    태블릿이 없다고 하셨는데 끼워팔기 후 매장 직원이 재판매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판매 후 할부금을 처리해주는 놈들도 있지만 나이드신 어르신들에겐 눈탱이치는 경우도 있어서 판매한놈을 잡아 족쳐야 해요.
    해당 매장에서도 이런경우 적극적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것으로 알아요.
    이상영업 패널티가 상당하다고 알고있습니다.
  • 레벨 준장 배룩이 25.04.09 22:55 답글 신고
    백퍼 엘지일듯,, 대리점 새키들 좀 모른다싶으면 테블릿 2대같이 개통시켜버림 물론 기기도 안줌,, 요금제는 최고가이고 부가적인것까지 아주 제대로 해버렸네 어휴 고객센터고뭐고 방통위 민원넣을수 있는곳 다 넣어야합니다
  • 레벨 소장 JPBPDB 25.04.09 22:58 답글 신고
    이거 그냥 넘어가지마시고
    방송쪽에 제보해서 일좀 크게만드세요.
    궁금한이야기 와이나 사건반장 여러방송사에 제보해서 공론화시키세요.
    분명 아버님말고도 다른 피해자 많을겁니다.
  • 레벨 원사 1 비운이 25.04.09 23:23 답글 신고
    인터넷 영업자들 악마많아요 쓰레기새끼들
  • 레벨 상병 turf9 25.04.09 23:25 답글 신고
    이건 방송타야겠네요 취재가 시작되면 유플본사에서 먼저 연락올듯
  • 레벨 대령 2 선플달기 25.04.10 00:01 답글 신고
    저희 할머니 작년 3월에 돌아가셨고
    치매 앓으셨어요.
    인터넷, 티비 포함 뭘 잔뜩 가입 하셨고
    그노무 테블릿.
    집엔 없고.
    진상 떨었더니 여직원이 보관 하고 있었다고.
    말이 되냐 따지고 위약금 없이 취소 시켰었네요.
    와 폰팔이라 욕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할머니 전화기가 s22울트라.
    나두 s20플러스 쓰는데.
  • 레벨 중위 3 킹파랑새 25.04.10 06:44 답글 신고
    가입자 사망시 위약금은자동 면책대상임
    할부금은 내야됨
  • 레벨 대령 3 추천수 25.04.10 01:23 답글 신고
    이러글 볼때마다
    괜히 폰팔이 폰팔이 하는게 아님
  • 레벨 병장 구월동 25.04.10 01:31 답글 신고
    당신 잘못이지 생전에 뭐하고 이딴글 쓰고 있냐? 그러니 미리미리 챙겨라
  • 레벨 상사 1 각얼음소주 25.04.10 01:34 답글 신고
    방송사가 이런걸 취재해야지.
    대기업이라 쫄았나...광고 빠질까 무섭나...
  • 레벨 소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5.04.10 01:49 답글 신고
    고발하셔야될듯합니다..
  • 레벨 상사 3 행운거북이 25.04.10 02:30 답글 신고
    엘지유플 근무하는 인간들.... 쓰레기가 많나 보네요
  • 레벨 상사 2 애기강지 25.04.10 03:11 답글 신고
    와...문맹이신 아버지가 휴대폰 사실때도 신경도 안쓰신거 같고 혼자 외롭게 사시다 돌아가신거 같은데 폰팔이도 문제지만 아버지한테 안부끄러워요?
    저 같으면 해결은 하되 이딴글은 못남길거 같아요 어떤면에서는 대단하시네요
    참고로 사망진단서 있으면 위약금은 면제됩니다
    하....진짜 싫다...
  • 레벨 원사 2 맙소사당근을 25.04.10 05:53 답글 신고
    사용자가 사망시 증빙자료 제출하면 위약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레벨 중위 3 킹파랑새 25.04.10 06:45 답글 신고
    그러게요
    위약금 은 면책인디
  • 레벨 하사 1 조신한날라리 25.04.10 06:20 답글 신고
    울 어머니도 문맹. 모든 전자기기, 인터넷, 렌탈용품은 자식들 명의로 함. 집에가면 잡다한 우편물까지 싹다 모아서 보여주심. 문자온것도 확인. 거를거 거르고 요상한건 바로 처리. 시시때때로 확인이 중요.
  • 레벨 대위 3 부가세백일원 25.04.10 06:54 답글 신고
    안들여다보는 자식 잘못이 8할~~~
    노인네 사기쳐먹는게 얼마나 쉬우냐면, 대통령까지 할수 있답니다.
  • 레벨 중위 1 던파함 25.04.10 07:09 답글 신고
    불효자슥이네 쯧쯧
    얼마나 아버지 안들여다봤으면 쯧쯧
    죽고나니 유산탐험중?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10 11:07 답글 신고
    댓글 참 못나게 다시네요

    저 고졸때 부모님 이혼하시고 아버지가 전세보증금 다 들고 나가셔서 저희와 연락끊고 지내셨습니다
    그때 외할아버지께서 안도와주셨으면 저희 길거리 나앉았을겁니다.
    그래서 저는 졸업하자마자 야간공장 일하며 아버지없는 집안에서 가장역할하며 살았습니다
    동생 학비와 집안 생활비도 제가 냈고요
    제가 결혼할때 친척을 통해 아버지 연락처 여쭤봐서 결혼식때 와주시라 전화드리니
    결혼식도 안오시겠다고 하시고 차단하셨습니다

    그래서 친척분에게 다시 여쭤보니
    그동안 모아온돈으로 집도 사시고 땅도 사시고
    여자친구도 생겨서 그럴거라며 아버진 잘 살고있으니 새출발 할수있게 더는 연락 안하는게 좋을것 같다며 미안하다 하시더군요
    그런 상황에서 제가 뭘 더 어찌하겠습니까?
    그날 바로 아버지 연락처 삭제했습니다.

    아버지 돌아가신 이후도 저희가 뭘 바라고 자발적으로 연락한게 아니라
    경찰을 통해 연락받은겁니다.
    안치실에 계시는데 장례비용때문에 아무도 수습을 안한다고요.
    그때 직감했죠. 아버지에게 유산이 없을거라는거요.
    그래도 제가 직계니까 바로 달려가서 장례치뤄드렸습니다

    그동안 월수입도 높으셨고 버신 돈도 많았지만 저런식으로 주변사람들에게 뜯긴 지출 또한 많으셨고
    아버지라고 마냥 행복하게 사신건 아니였더라고요.
    그저 돈만 벌다가 가셨습니다.
    남은거라곤 보증금 3천에 전동스쿠터가 전부셨습니다

    솔직히 그거 안받아도 상관없어요
    그런데 제가 상속포기하면
    장례비 아까워서 안치실에 일주일 방치했던
    아버지의 형제들에게 2순위로 갈거랍니다
    장례식때 부조금도 안내고 육개장드시고 간 큰아버지들이요.
    아버지가 여자친구와 새출발 해야하니 저에게 아버지에게 더이상 연락하지말고 양보해달라던 그 큰아버지들이요.

    이런 제가 천하의 유산이나 노리는 불효자식인가요?
    저는 그 3천만원 더럽고 치사해도 받을자격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했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만 그 잘못한것에 대한 댓가는 치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내의 반대에도 장례와 유품정리 해지비용 할부 카드값 미납요금등 다 부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지출만 1500만원인데 그래도 제가 자식이고 도리니까 하고있어요.

    근데 뭐요? 유산탐험중? 나참..
  • 레벨 중령 3 시인과소년 25.04.10 11:56 신고
    @밥래고 저런 인간들 말 현옥되지 마세요
  • 레벨 중위 1 던파함 25.04.10 17:00 신고
    @밥래고 지송
  • 레벨 대위 3 담담이 25.04.10 11:22 답글 신고
    뭐여 이인간은? 폰팔이여?
  • 레벨 중령 3 시인과소년 25.04.10 11:55 답글 신고
    2찍 아님
    팔에 그림그린 인간일 가능성
    100%
    참 불쌍하다
  • 레벨 중사 3 1222 25.04.10 07:49 답글 신고
    저희집도 최근에
    그랬습니다
    위약금이 90인가가
    그러더군요
    진짜 이 인터넷하는 놈들은 렉카보다 더한 놈들이에요
  • 레벨 준장 테라스 25.04.10 07:51 답글 신고
    계약자가 사망한 경우 위약금은 없는줄 압니다
    저희도 지난달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는데 핸드폰 가입하신지 3개월 정도인데 사망진단서 제출하니 위약금 없이 해지되었어요
    물론 기계도 가져오고요
  • 레벨 소위 2 동네와자씨 25.04.10 08:03 답글 신고
    시바 폰팔이..
  • 레벨 중사 2 바르게살자v 25.04.10 08:06 답글 신고
    많이 당하셨네요. 어느매장에서 한건지 찾으시고 매장정보 공유하시면 금방해결됩니다
  • 레벨 하사 2 진짜엘시드 25.04.10 08:35 답글 신고
    보고 화가나네요.
    대리점에 휘발유 붓고 불을 붙인 할머니 생각이 나네요. 어쩜 노인들을 대상을 범죄아닌가요.
    - 소비자 고발원, 금감원 등 고발할수있는 모든 수단을 써서 저 대리점 망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 여기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pd수첩등 언론사에서 제보 있으면 요청하라는 게시물이 몇개 있던것 기억합니다. 찾아서 연락도 해보세요.
  • 레벨 준장 21세기양자역학 25.04.10 09:24 답글 신고
    LG 유플러스 가입 대리점에 계약서 원본 공개를 요구하세요. (그럼 계악 담당자 이름이 나오겠고, 아버님의
    자필 서명이 있겠어야 되겠죠? 아버님의 서명이 당연히 이상하겠죠?) 그 다음엔 법적으로 조지는 겁니다.
    말로 해서는 안 들어요. 그리고 만약 아버님 통신비를 내지 않으면 그게 채무 상속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 레벨 상사 1 최종병신활 25.04.10 09:33 답글 신고
    예전에 처가집에서 사용하던 집전화를 가져다 쓸려고 보니... 무슨 집전화 비용이 한달에 7-8만이 넘음 ㄷㄷㄷ
    무슨... 휴대폰으로 전화시 할인... 뭐 이상한거 붙으면서 요금이 엄청 높았습니다.
    장인께 여쭤보니 모른다 하시고....
    KT에 문의하니 통신판매로 계약 하신거다.....
    아... 그래요? 그럼 녹취가 있겠네요.....
    .....
    장난치지말고 가입 첫달붙처 비용 다 뱉어내라 씨발껏들아 시전...

    며칠뒤 전액 입금 ㄷㄷㄷ

    아마도 여자가 가입 받으면서.... 문맹이신거 눈치 채고... 아버님... 이게 좋고고요.. 이건 저거고요....
    보통 다들 이렇게 해요.. 호호호호
    하고는 테블릿 발송 안하고 빼돌리고... ㅇ왠지 CCTV도 지들 집에 달았을듯 ㄷㄷㄷ

    대충 하지말고 확실히 조시세요 ㅠㅠ
  • 레벨 원사 3 먹고살만해 25.04.10 09:38 답글 신고
    아직도 찬황폐하 만세하는 미개한 새끼들이 뭘 알겠어 ㅋ
  • 레벨 대령 3호봉 메이비총무 25.04.10 09:41 답글 신고
    보통 자제분들이 부모님 휴대폰 인터넷 쓰시는 거 챙겨드리지 않나요? 더군다나 고인께서 문맹이셨는데 자제분이 더 살들이 챙겼어야지요! 아쉽습니다.
  • 레벨 병장 춘장 25.04.10 09:48 답글 신고
    언론제보 고고, 납부요금 다 돌려 받으세요
  • 레벨 훈련병 기름 25.04.10 09:53 답글 신고
    대리점도 문제지만 부모님께 너무 무관심한 자제들도 문제네요.
  • 레벨 대장 먼지가되어라 25.04.10 09:54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 레벨 중사 1 쿠쿠와왕 25.04.10 10:02 답글 신고
    이런건 LG유플러스 전문인가요 다 LG유플이네
  • 레벨 중장 나도좀쉬고싶다 25.04.10 10:05 답글 신고
    소송감이네요. 언론 취재 시작되면 희안하게 해결되는 사안.
  • 레벨 상병 IM아이언맨 25.04.10 10:05 답글 신고
    유플러스 양아치짓 저도 당해봤네요. 시골집 인터넷 설치하는데 기사가 선심쓰듯이 이거 하나 설치해드릴게요 하면서 네이버클로바 스피커 설치하고 감. 몇달 후 보니 요금에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음. 일단 약정만 채우고 skb로 바꿈. 그런데 모뎀을 수거해간다 말만하고 가지러 오질 않음. 나중에 보니 위약금 명목으로 모뎀값 빼감. 그걸로 싸우기도 싫고 해서 그냥 넘어갔지만 다시는 유플러스랑 KT 는 안씁니다. 인터넷이랑 통신사는 sk만 쓰네요.
  • 레벨 소장 국빱매니아 25.04.10 10:07 답글 신고
    이거 예전에 티비에도 나왔는데...

    태블릿이랑 신형기기 개통해서 대리점 직원이 지가 쓰고..

    노인 이었던가 장애인이었나 암튼 고객한테는 중고폰 하나 쥐어주고...

    돈만 내게 하는....

    고객센터에 그 기기 발송을 어디로 했는지 알아봐야할듯...
  • 레벨 원사 1 내차살때젤비싸 25.04.10 10:07 답글 신고
    LG는 빨리 나서서 문제의 대리점 어떻게 처리해라.. 이럴때 잘하면 의인상보다 이미지가 더 좋아진다.
  • 레벨 중장 JYEnt 25.04.10 10:16 답글 신고
    유플에서도 이런 양아치짓거리 대략 알고는 있을꺼라보임......

    여튼 저런 양아치대리점들은 적발시 계약해지 및 위약금 처분을해야함.
  • 레벨 대령 1 쇼미더드림 25.04.10 10:24 답글 신고
    이 정도면 사기아닙니까?

    적어도 계약대로 cctv나 태블릿은 주고 저 요금을 받아가야죠

    대리점 경찰에 고발한다고 하세요.
  • 레벨 중령 1 겨털향기 25.04.10 10:45 답글 신고
    태블릿 PC 2대 저거 분명 누군가 쓰고 있을겁니다.

    저 태블릿 PC 정보값 달라고 하세요~
    (시리얼, 와이파이 맥주소 정보, 그리고 유심껴서 데이터 쓸 수 있는 모델이면 IMEI, EID 정보)
    정보받으면 경찰서에 분실신고 하시고 기다리시면 개인기기를 통해 가입되어 있거나 접속이력 있으면 연락 옵니다.

    정보값 없다고 개소리 못합니다. 개통할때 저 정보 무조건 기입해야 하니깐요...

    이 새끼가 홈 CCTV도 같이 쓰고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입할때 아버님께서 성함이나 서명이 날인된 계약서도 없을 겁니다.

    무.조.건 원본이던, 사본이던 달라 하시고 계약서가 없다면 아버님께서 가입한다는 녹취록 달라고 하세요.

    추가로 개통기사가 작업처리했던 이력도 달라고 하세요~

    개새끼들이네요~ 진짜~
  • 레벨 병장 서각하 25.04.10 11:09 답글 신고
    참 국짐 스럽다 ... 적당히 헤쳐 먹어라 쫌
  • 레벨 중위 2 김숙희박을례 25.04.10 11:14 답글 신고
    타사 현직입니다. 헬지는 끼워팔기가 습관화 제도화 되어있어요. 현장기사들이나 영업직이 벌어먹기 좋은 구조로 되어있죠. 아마 휴대폰대리점에서 장난을 친것같은데 홈캠,홈태블릿,문열림감지,가스누출,절전형콘센트 등의 iot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약정3년에 이용료가 0원입니다.휴대폰요금제와 인터넷등의 서비스가 고요금제일때 가능한것같은데 이게 약정을 다채우면 부담이 없겠지만 약정을 채우지 못하면 수십만원 이상의 위약금과 할부금이 일시청구되죠. 사망시 위약금은 면제되는걸로 알고있으나 할부금은 청구되겠죠.홈캠등의 iot기기는 대리점에서 개통을 할수가 없기에 집어딘가에 설치기사가 냅두고 갔을겁니다. 설치기사가 아버님의 상황을 알았더라도 임대단말도 아닌 할부단말처럼 소유권한이 가입자에게 있는 기기를 가져가진 않거든요. 절도이니까. 만약 아버님이 필요없다고 가져가라고 했다면 가져갔을수도 있겠지만 타인을 줬을경우도 생각해보세요(현장방문기사포함). 헬지는 진짜 취업고교생들도 제일 스트레스가 심하다는 해지부서로 보내 스스로 목숨을 끊게 만들정도로 기업문화가 어거지 떼쟁이 입니다. 직원들이 고객이라는 사용자들에게 그렇게 할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고 나중에 문제되면 직원에게 책임을 묻는 80년대 후진국 기업문화.
  • 레벨 준장 닉넴임 25.04.10 11:27 답글 신고
    나쁜새끼들 투성이인데 법은 따라가지 못하고 있음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5.04.10 11:34 답글 신고
    유플보다는 계약 담당자를 찾아가봐야 할것같네요.
  • 레벨 중사 3 아이셋애국자 25.04.10 11:50 답글 신고
    현직 휴대폰 판매업에 종사하는 사람 입니다.
    위면 해지는 위약금 없이 해지 하실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안내 해 줄 겁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장 굵은오이 25.04.10 11:59 답글 신고
    폰팔이 색기가 눈탱이봤네
  • 레벨 중령 3 시인과소년 25.04.10 11:59 답글 신고
    L.G고센 연락해서
    해당 대리점 찾아가시고

    사망 진단서 제출 하시고
    환불 요청하세요

    그리고 가입서류 자필 맞는지
    꼭 확인해서
    고,센에 이의제기 하세요
    고,센도 못된곳 입니다
    대리점 탓하고 돌린겁니다
  • 레벨 대위 3 운동합시닷 25.04.10 12:42 답글 신고
    저 예전 사업장에서 LG전화 쓰다가 KT로
    전화통신사 바꿨는데
    해지 계약서 다쓰고 종료했는데 2년정도
    그대로 요금이 계속 빠져나갔더라고요
    그래서 통신사 연락해서 얘기하니 돈내야 한다고 ㅎㅎ 어찌저찌 이리저리 알아보고 통신사와 싸우다가 결국 해결했는데
    LG지금 쓰고 있지만 관리 안되는 회사인듯
  • 레벨 상사 2 밥래고 25.04.11 11:54 답글 신고
    상속절차로인해 할것이 너무 많아서
    하나씩 해결하는 중입니다.
    답변주신분들 너무 감사하고
    하나하나 다 읽었고 참고하여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약서상에 나온 연락처가 없는번호로 나와서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자 확인 후
    해당 계약내용이 정상인지 태블릿이랑 CCTV는 제대로 제공해준건지 문의넣었고
    연락 기다리는중입니다
    유플러스 정식대리점 점장이였다는데
    결과받는대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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