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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05.15 01:41 답글 신고
    글은 끝까지 안 읽었지만 손해 감수하셔야지요

    조금은 다르지만 카카오로 부업으로 대리운전하는데

    제가 운전하다 차를 긁거나 딱지가 끊히면 당연히 제가 책임져야죠

    같은 비슷한 맹락 아닐까유

    그게 싫다면 그 일을 안해야지요
  • 레벨 훈련병 나요오야 25.05.15 02:18 답글 신고
    글을 끝까지 안읽어보셨다니 말씀드리지만 전 보상을 하지 않겠다는 결론으로 쓴게아닙니다.
    카카오의 클래이 진행방식이 과도하게 기사에게 분리하게 전달되는점 그리고 기사의 문의사항에대한 처리방식등 제 억울한마음도 들어있지만 분명 개선해야하는 부분도 있기에 이야기하고싶어 올린겁니다.
    카카오측에 문의하니 카카오는 저의 이런글을 쓸수있는곳도 전달할곳도 없다고 상담원한테 통보를 받아서요...속상한맘에 올린겁니다.
    일을함에 있어 싫고좋고의 문제가아닌 개선되야할 문제라 생각됩니다.
  • 레벨 소장 왜안대는데 25.05.15 04:48 답글 신고
    힘내세요 토닥토닥
  • 레벨 대위 3 인타스텔라 25.05.15 05:57 답글 신고
    안타까운 일입니다만
    물어내시고 끝날 상황이 거의 확실하고..

    소일거리라 하심은 차라리 다른걸
    하시길 권유해봅니다..
    카퀵 그 쓰레기 단가에 말같지도 않은 콜을
    그렇게 소일거리다 하고 빼주시니까
    전업 기사들은 죽어나갑니다 단가 폭락에.
    개인택시나 아예 인성 퀵 등록해서
    일하시길..

    그리고 카카오든 요기요 족민팡
    우리 못이겨요 이미 잠식 당했어요.
  • 레벨 중위 1 뽀대맨 25.05.15 07:48 답글 신고
    그 자리에서 인수거부시 회수하겠다는 말 녹음했어야 할 듯요
    이건 뭐 케잌 다 먹고 보상해달라고 하는거면 어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캡틴은아메리카다 25.05.15 11:52 답글 신고
    뭡니까는 아는데 뭐가요는 뭔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나요오야 25.05.15 18:18 답글 신고
    손해배상에 있어서는 저는 명확한 안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클래임이 들어왔으니 보상하셔야한다가 아닌 어떤식의 클래임이 어떻게 들어왔는지는 보상하는 기사가 알아야하는 당연한 권리아닐까요?
    처음 부터 구매손님이 아닌 판매자측에서 클렘임이 들어왔으며 판매자측이 고객님께 환불과더불어 케익을 다시 만들어보내게됐다는 이야기를 했다면 이야기는 달랐을것니다.
    손해배상 금액 조정부분에있어 한번쯤은 물어봤겠지만 안될거같다는 답변이 돌아온다면 속상은 하겠지만 입금했겠죠...
    그런데 저희측에서는 모든내용이 다빠진 상태에서 안내를 받았으며 148,000원이라는 돈을 바로 입금하기에는 부당함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희는 저금액을 입금했습니다. 물론 속상한 맘도 있지만 판매자측의 입장또한 충분히 이해하게 됐습니다.
    카카오는 중간업자로 수수료를받고 카카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중재를 하는곳이라생각합니다. 그중재의 설명이 잘됐는지 모두에게 부당함이 없이 전달이 됐는지에대해 한번쯤은 생각하고 이야기해야하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배상을 했으니 물건을 다시 받고싶은 억울함이 생기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상황설명을 했다면 저희쪽에서도 처리되는 상황이 달라졌겠죠...중재하시는동안 자세한애기없이 업무정지와 판매자측의 입장에대해서만 어필한다면 듣는사람이 이해보다 감정이 앞설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카카오의 미숙한 중재에대한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해 올리게 된겁니다
  • 레벨 훈련병 세척사과 25.05.15 16:50 답글 신고
    기념일에 파손된 케이크 가져다주면, 물품가 이외에 다른 보상도 요구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훈련병 나요오야 25.05.15 19:06 답글 신고
    기사분은 기념일 케익인지 모른상태에서 배달을 했으며 고객님께 전달드릴때도 그부분은 알지 못했던걸로 압니다.
    말씀 주신것처럼 그부분에있어 고객분이 청구를한다면 당연히 이야기는 달라졌겠져
    저는 카카오의 중재에 대해 애기하고 싶은겁니다. 어떤식의 상황으로 저희에게 배상이 들어온건지 그부분에있어 중요부분에대한 이야기가 빠진상태의 중재는 이해할수없는 부분을 생기게 할수있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이야기를 들은후에는 미안함 마음이 생겼지만 그건 그분들께 죄송한거고 카카오의 협박적인 중재에있어서의 태도는 옳지 못하다 생각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말라는 법은 없기에 다음에 이런부분이 발생한다면 적어 상황설명이 정확히 전달을 해줘야지만 오해없이 서로 감정대립이 아닌 진행이 이루어졌을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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