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번복해서 죄송합니다만.
개인적으로 봤을때는 6대4, 7대3 피해자가 나와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일단 도로 전경입니다.
뭐냐는 님은 좌측 대로에서 출발하셔서 정면의 3차선 도로로 가시려고 하셨다고 봅니다.
2013년 4월자 로드뷰입니다.
저도 처음 영상만 보고 블박님 가해자라 했다가..
이로드뷰를 보고 블박님이 0 ~ 10 피해자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뭐냐는님이 다시 올려주신 영상..
화살표가 미묘하게 휘어져 있지요?
아마 뭐냐는 님과 비슷한 사고가 자주 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리하여 진행방향을 살짝 틀어놨네요.
즉, 직진해서 반대편 3차로로 가시려면,1, 2 차선을 타고 오셨어야 합니다.
3차선은 해당 차선 기준 바로 우측과 아파트 방면으로 가는 차량들이 들어오는 곳이구요.
즉, 양측다 진행방향위반.
다만, 그레이스는 좌회전이 불가능한 곳이고, 블박차는 다른차량의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직진 가능 한 차선임을 고려하면
6대4, 혹은 7대3 피해자 정도까지 가능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레이스 운전자는 입닥치고 있어야 하는게 이치죠...
가피만 놓고 보면 그레이스가 무조건 가해자.
비율까지 따지면 저 미묘한 화살표를 어떻게 해석할거냐에 따라서 10 ~ 30까지 과실은 나올듯..
방향표시에 미묘하게 우회전 미묘하게 좌회전이란건 들어본적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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