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4월에 이사를하면서 sk인터넷과 티비 신규신청하여 설치받고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동안 문서작업용으로만써서 인터넷이 느리거나 문제가있는건 전혀몰랐습니다.
저번주에 영화를 보려고 다운로드를받는데 제가 신청하고 사용하는 요금제는 500메가급 기가요금제인데 속도가 10메가도안나오는게 이상해서 고객센터에 as접수후 기사님이 방문하셧는데 인터넷이 100메가 라인으로 물려있었다고 왜이렇게 설치를했지?? 하시면서 500메가 라인으로 변경했다고 말씀해주시고는 가셨습니다.
500메가요금제면 초당 다운로드속도가 30메가는 나와야한다고 들은거같은데...
혹시나 보배드림 회원님들도 집에 sk사용중이시면 사용중이신 요금제 확인하시고 제대로된 상품을 쓰고계신지 확인들해보세요!!
저도 오래전에 경험함..
근데 이건 단순 SK 브로드밴드 만이 아닌,
모든 인터넷 유저 분들이 확인해봐야할 사항입니다.
스피드 체크하는 프로그램 있어요
브로드밴드에 전화해서 그동안 받아간 요금 일부 환불해달라고하세요..
100m요금나 내시고 나머진 환불 받으셔야죠..
.
.
http://speed.nia.or.kr/index.asp
여기 들어가시면 속도 측정 가능합니다..
걸리면 차액환불해주고 끝?? 고객이 신경안쓰고 그냥썻으면 몇년뒤에 해지할때까지도... 부당이득에대해선 100프로환불해줘야한다는 생각이드네요...
sk 로 바꿨는데.....
뭔가 좋지 않아요...
as 오셔서 ...
모템도 바꾸고 여기저기 바꿨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유튜브만 봐도 자주 끊깁니다 ...
500메가 라인을 못찾아서 하루 종일하다가 못하고 설치 못하는 지역이라고 센터에 올리고 가버림.
열받아서 고객센터에 설치 지역이라고 설명해놓고 설치 못하는 지역이라는게 뭔소리냐고 대판 싸움.
고객센터 기사님이 안되면 안되는거라고 딱 잘라서 애기함.
잘 알고 있던 아파트 관리하시는 기사님에게 전화드렸더니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기다리라고 하심.
아파트 담당 기사님이 고객센터, 지역 설치팀에 전화해서 난리를 치심.
담날 오셔서 담당기사님이 직접 연결해주시고 가셨음.
이 간단한것도 못하는 병신들이라고 아주 욕을 찰지게 하심.
핸드폰 새로 뽑으면서 결합한건데 아주 잦 될뻔 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