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1.12.02 13:03 답글 신고
    LED 테일램프도 빼...



    19인치 카마로스타일 휠도 빼...



    신형 직분사 엔진도 빼....





    쩝....한국소비자는 호구.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1.12.02 13:03 답글 신고
    근데 그게 좀 복잡합니다. 한국GM 같은 경우엔 중국 밑 동남아, 유럽시장에 대한 수출 기지라서요... 내수 보다는 수출전략기지이기 때문에 수출형 사양에 맞춰지죠. 그것도 개도국 위주로요... 그러니 북미형에 비해 사양이 안좋을 수 밖에 없죠...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1.12.02 13:09 답글 신고
    그렇다면..

    한국소비자들은 '동남아' 시장수출을 위해 만들어진 모델을

    구입하는 셈이네요;;;; ㅠㅠ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1.12.02 13:14 답글 신고
    그렇죠. 중국 등 개도국을 위해 수출되는 저사양 차량을 구입하는겁니다. 르삼도 크게 다를 건 없습니다. 꼴레오스 나 래티튜드만 해도 유럽에 파는것과 국내용은 사양차이가 심하죠. 게다가 그 차들은 그나마 유럽시장에 비싼값에 팔리는차들이라 기본기는 나름괜찮지만 (하지만 디자인은 후랑스식 ㅡㅡ;;) ...... 새로 나올 신형 경차는 아예 동남아 인도용으로 개발된게 국내도 그냥 팔릴듯 합니다. ㅋ
  • 레벨 준장 어흥이 11.12.02 13:04 답글 신고
    으으음...
  • 레벨 소장 강성현빠 11.12.02 13:05 답글 신고
    말리부가 아쉬움
  • 레벨 중장 BenzW221 11.12.02 13:06 답글 신고
    한국GM은 수출전략기지로..한국시장은 그닥 중요하게 생각안하는듯...+_+;;
  • 레벨 대령 1 황금토끼 11.12.02 13:07 답글 신고
    판매 라인업과 생산모델의 비용이 장난아닐 듯합니다.
    북미 사양상에서 2.4를 들여오는 취지는 이해가 되겠지만,
    알페온하고 겹치는 문제가 있죠.
    전체 생산라인을 조정하면 라인 재조정 문제부터 문제가 장난이 아니라서 ..
  • 레벨 소장 겸손하긔 11.12.02 13:09 답글 신고
    현기는 미쳤다고 내수에 터보다나요?

    지엠은 능력이 안되면 인정하세요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1.12.02 13:11 답글 신고
    솔직히 V6 엔진보다 비싼게 4기통 직분사 터보엔진인데..

    현대가 미쳤다고 내수시장에 TGDi 엔진을 2.4 4기통엔진 가격으로 내놓았죠;;;



    따지고보면

    2.0 TGDi = V6 3.3 MPi 엔진 급인데.

    2.4 4기통엔진 가격에 내놓았으니...;
  • 레벨 대령 1 황금토끼 11.12.02 13:14 답글 신고
    가솔린 터보가 비싸다니 이해가 않갑니다.
    터보는 가솔린, 디젤 공급하는 한개사 외에 없는 것으로 ..
    국산 엔진에 터보달았다고 잘 나가는 편도 아니던 데 ..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1.12.02 13:17 답글 신고
    쉐보레의 가장 큰 문제는 북미형 쉐보레 모델들과 같은 사양으로 내놔야 국내시장에서 현기와 대등하게 경쟁할 수 있을텐데... 실제로 개도국 수출용으로 옵션이나 안전사양에서 상당히 염가형 모델을 국내에 내놓는단거죠. 실제로 유럽 수출형 쉐보레 모델들도 미국형에 비해서 사양이 많이 떨어진다더군요.

    그 이유가 북미에선 쉐보레라는 브랜드가 상당히 인지도가 있지만 유럽에서는 우리나라사람들이 짱개차 보듯이 해서 가격을 아주 싸게 출시해야한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어쩔 수 없이 좋은 옵션들은 많이 없애고 판다더군요.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1.12.02 13:20 답글 신고
    참고로 그런 유럽 수출형 모델의 경우 국내서 많이 생산되어 수출됩니다. 한국GM 의 성격상 국내 출시되는 쉐보레 모델들은 항상 북미모델에 비해서 저사양 후진 모델일 수 밖에 없을겁니다.

    북미 크루즈 가격을 생각해보면 차이를 알 수 있죠. 북미 크루즈는 국내보다 훨씬 비싸지만 잘 팔리죠. 왜냐? 북미에서 쉐보레는 우리나라에서 현대 정도라서 좀 비싸도 사람들이 잘 사거든요 ㅋ
  • 레벨 상사 3 동화속현정v 11.12.02 13:21 답글 신고
    좋아하는 옵션들 쏙 빼고 ㅋㅋ 능력 대단하죠잉;;
    차는 참 좋은데... 안타깝네요 -.-) 말리부 완소 ㅋㅋ 알페온은 그냥저냥;;ㅋㅋ
  • 레벨 중장 황석빈 11.12.02 13:41 답글 신고
    ㅋㅋ 살사람만 사라 이거네 ㅋㅋ
  • 레벨 대장 XTOSCA 11.12.02 13:44 답글 신고
    크루즈에 1.4터보엔진 올리고 Z링크넣고 에어백10개넣고...
    2100~2700만원이면 살텐가?
  • 레벨 중령 2 불편한진실 11.12.02 13:53 답글 신고
    자꾸 미국가격 들먹이시는데-_-;;

    현대도 미국에선 국내보다 비싸게 팔아요...

    다 다격이 오른 상태라면...살만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만?
  • 레벨 대장 XTOSCA 11.12.02 13:55 답글 신고
    북미사양을 말하기전에 아반테MD도 크루즈도 둘다 국내보단 좋은사양이지만 둘다 국내보단 비싸다는 말로 빠뜨리지 마시길
  • 레벨 상사 1 VWGTi 11.12.02 18:49 답글 신고
    아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