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형 or 수출형 스펙 그대로 한국에서도 판매하는게 오히려 판매량이 더 좋을꺼 같은 생각이 드네요 -_-
어거지로 가격 맞추려고 자동차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엔진쪽 라인업을 구형or한등급 낮은 엔진을 꾸역꾸역...
그렇다고 차값이 싸지도 않은데.....
수출형/북미형 그대로 하면 가격이야 많이 상승하겠지만 -_-;; 어차피 GM대우 시절 안좋은 이미지 버릴려고
시보레로 개명까지 한 마당에 시보레 이미지까지 한국에서 GM대우 꼴날수도 있으니 -0-
19인치 카마로스타일 휠도 빼...
신형 직분사 엔진도 빼....
쩝....한국소비자는 호구.
한국소비자들은 '동남아' 시장수출을 위해 만들어진 모델을
구입하는 셈이네요;;;; ㅠㅠ
북미 사양상에서 2.4를 들여오는 취지는 이해가 되겠지만,
알페온하고 겹치는 문제가 있죠.
전체 생산라인을 조정하면 라인 재조정 문제부터 문제가 장난이 아니라서 ..
지엠은 능력이 안되면 인정하세요
현대가 미쳤다고 내수시장에 TGDi 엔진을 2.4 4기통엔진 가격으로 내놓았죠;;;
따지고보면
2.0 TGDi = V6 3.3 MPi 엔진 급인데.
2.4 4기통엔진 가격에 내놓았으니...;
터보는 가솔린, 디젤 공급하는 한개사 외에 없는 것으로 ..
국산 엔진에 터보달았다고 잘 나가는 편도 아니던 데 ..
그 이유가 북미에선 쉐보레라는 브랜드가 상당히 인지도가 있지만 유럽에서는 우리나라사람들이 짱개차 보듯이 해서 가격을 아주 싸게 출시해야한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어쩔 수 없이 좋은 옵션들은 많이 없애고 판다더군요.
북미 크루즈 가격을 생각해보면 차이를 알 수 있죠. 북미 크루즈는 국내보다 훨씬 비싸지만 잘 팔리죠. 왜냐? 북미에서 쉐보레는 우리나라에서 현대 정도라서 좀 비싸도 사람들이 잘 사거든요 ㅋ
차는 참 좋은데... 안타깝네요 -.-) 말리부 완소 ㅋㅋ 알페온은 그냥저냥;;ㅋㅋ
2100~2700만원이면 살텐가?
현대도 미국에선 국내보다 비싸게 팔아요...
다 다격이 오른 상태라면...살만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