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개월쯤전에 구입해간 아이패드용 케이스가 첨부터 문제가 있었다고 수리나 교환해달라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하시는지요?
첨부터 하자가 있었으면 바로 연락을 주던가 바로 와서 교환해 달라했으면 아무말없이 해줬을텐데...
3개월간 아무런 언급없이 갑자기 와서 교환을 해 주거나 수리를 해 달라고 하는데 정말 난감합니다...
왜 바로 안오셨냐 했더니 바빠서 못왔다네요...ㅡㅡ;
다른 사장님들께서는 바로 교환을 해 주시는지요...
보배에 자영업자님들 많이 계신듯 하여 글 올리니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하...정말 장사도 안되는데 힘듭니다...ㅠㅠ
그럼 전화상으로라도 말을 했어야지요..
구매하셨던분은 양심이 없네요..
교환및환불 규정에 따라서 시행하도록하세요...어쩔 수 없잖아요....
일이주일도 아니고 석달씩이나....
저도 그 가게에서 등산화 바로 구입했던 기억이....^^
사업이라는게 어렵죠..
★띄부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