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찬봉 26.06.05 14:45 답글 신고
    세콤같은 경비업체에 가입해라 이말이지
    답글 9
  • 레벨 병장 danbi50 26.06.05 15:06 답글 신고
    여기 댓글들 무인가게 사장님들인가요?
    예를 들어도 극단적으로들지?
    사람이 있어도 당연히 도둑질을 하겠지만
    빈도가 훨씬 줄어들텐데요
    본인들 인건비줄일려고 무인으로했으면 어느정도 피해를 감수하던지 사설경호를 쓰셔야죠
    답글 18
  • 레벨 중사 2 우공이산67 26.06.05 15:06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는 납득이 됩니다. 최소한의 경비 업무는 주인이 준비 해야죠.
    답글 5
  • 레벨 병장 해커니스 26.06.06 16:32 답글 신고
    대기업 무인편의점봤냐 카드일단 등록하고 입장할수있음 그런시스템을 달고 무인하게 해야함
  • 레벨 병장 방파제L 26.06.06 17:18 답글 신고
    보증금 걸어야 입장이되도록 바꾸면 많이줄어들거같은데요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6.06 19:15 답글 신고
    ㅋㅋㅋ무인점포사장님도 세금내고사는 똑같은 시민인데 뭔 개솔이냐 ㅋㅋㅋ
  • 레벨 중사 2 천상독존 26.06.07 12:40 답글 신고
    점원고용한 사장님은 세금도 더내고 사회수익도 창출하고 자기주의방어의무도 더 성실히 이행함
  • 레벨 소령 3 VoV7790 26.06.09 15:30 신고
    @천상독존 넌 지나가다가 강도에 칼맞아도 아 내가 자기주의방오를 소흘히 헸구나 할래?? 어린 애들이건 나이 많은 아무리 교육을 못받은 사람이라도 남 물건 가져가면 안된다는 생각은 다 하고 있지 ..
  • 레벨 하사 3 반호크 26.06.06 19:26 답글 신고
    니들도 그럼 개인경비써 댓글들아 ㅋㅋㅋ지들은 에라이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6.06 20:21 답글 신고
    뭔소리여 도대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