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잘보신거에여?
트럭이 1차선가다가 천천히가니깐 2차선으로 빠져서 갈려는데
에쿠스가 급정지 및 급차선변경하는상황같은데여?(1차선에 있던 산타페도 겨우 빠져나가네여..)
트럭은 속도올리는 상황이라 브레이크 밟으면 박는상황같구여 그래서 옆으로 빠졌다가 본선 재진입하는걸루 보입니다만?
사고는 일단 결과만 놓고 보는게 대분분입니다
즉 결과는 에쿠스는 2차선 변경후 급브렉을 밟았어도 차선을 벋어나지 않았고 피해가던 트럭이 나갔다가 차선 재진입하던 과정의 사고이므로 트럭이 가해차량 에쿠스는 피해차량이 되겠으며 에쿠스의 잘못된 행동으로 과실상계가 조금 달라질 순 있습니다만 가해차량 피해량이 바뀌진 않아요
포터는 차선변경 후 들어오지 말고 에쿠스의 상태를 봐가며 재 진입을 시도할 수 있다고 판단되며 그렇지 못했을 경우 에쿠스를 보내고 여유있게 재진입해야합니다
즉,포터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었으나 무리하게 다시 진입하는 과정에서 차선변경 사고이므로 결과적으로 포터가 가해차가 됩니다
트럭은 에쿠스 미친짓 회피하고 본선으로 진입 도중 사고 전체적으로 보면 에쿠스 잘못이고
과실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에크스가 독박 쓰기를..
그리고 그부분에서 조금빨랐다해도 어차피 실선부분이 한참지난부분에서 서로 만났기때문에 과실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중요한건 에쿠스...본인이 급차선변경후 실수한거같으면 바로 차선복귀하던가 깊이들어간거같으면 엑셀링해서 앞으로 땡겨주던가해야지 더군다나 저런도로에서 정차......정말 답없는 운전이네요
트럭기사님이 반사신경좋게 피했는데도 참.....안습입니다.
에쿠스는 들어가도되고요..
그리고 에쿠스가 받아버리네요 무슨 생각으로 운전을 저리 하는건지 이거 막말로 고의 사고로 봐도 되는거 아닌가요
트럭 아쉽네요 ㅜㅜ
이전 정황이 어땠든 판정은 사고 시점을 보니까요.
저 ㅆㄱㄴ이 급정거+급차선변경 시전하니 트럭은 그거 피하려고 옆차선 넘어갔다가 다시 들어오면서 부딪힌건데...
그대로 박아버렸어도 과실 8:2 물고갈건데, 사고를 피하려다 "사고 유발자"와 "가벼운"사고로 마무리된건데...
이걸 트럭 과실 크게 잡으면 이건 정말 아닌건데.... 에혀.... 법이 제대로 된 판결 해줬으면 좋겠네요...
내 마음으로는 에쿠스 100%과실 주고싶음...
트럭입장에서는 에쿠스의 돌발상황을 잘 피햇고 에쿠스 때문에 회피후 차로 복귀하고 진행중인데
에쿠스가 진행해서 트럭 뒷 후미를 박은것으로 보아 무조건 100%로 보여지네요
그나저나 에쿠스 운전 정말 못하네요
트럭이 1차선가다가 천천히가니깐 2차선으로 빠져서 갈려는데
에쿠스가 급정지 및 급차선변경하는상황같은데여?(1차선에 있던 산타페도 겨우 빠져나가네여..)
트럭은 속도올리는 상황이라 브레이크 밟으면 박는상황같구여 그래서 옆으로 빠졌다가 본선 재진입하는걸루 보입니다만?
즉 결과는 에쿠스는 2차선 변경후 급브렉을 밟았어도 차선을 벋어나지 않았고 피해가던 트럭이 나갔다가 차선 재진입하던 과정의 사고이므로 트럭이 가해차량 에쿠스는 피해차량이 되겠으며 에쿠스의 잘못된 행동으로 과실상계가 조금 달라질 순 있습니다만 가해차량 피해량이 바뀌진 않아요
포터는 차선변경 후 들어오지 말고 에쿠스의 상태를 봐가며 재 진입을 시도할 수 있다고 판단되며 그렇지 못했을 경우 에쿠스를 보내고 여유있게 재진입해야합니다
즉,포터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었으나 무리하게 다시 진입하는 과정에서 차선변경 사고이므로 결과적으로 포터가 가해차가 됩니다
요즘블박시대엔 결과만 절대 보지는 않습니다.ㅎ
말씀대로라면 비접촉사고에 과실도 가해자에겐 먹일수없는게되버리겠죠
시대가 많이변했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