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대략 10년전 누군가에 의해 정말 그럴듯하게 작성된 자료이다. 생각나오?
특히 벤츠시리즈들...딴에 벤츠하고 동급이라고 생각하나보지? 그러니 아뒤가 그따위겠지
그런데말야 벤츠입장에선 거머리지, 그것도 한 20여년을 빨아먹는 징그러운 쌩거머리
잠깐동안 보배에서 벤츠부심이란 말이 돌았지만,
쌍차부심(?)에 비하면 벤츠부심은 명함도 못내밀지ㅡㅡ;
내 기억에 몇년전에, 그 당시도 하도 어이없는 글들로 도배를 해서
"쌍차의 기술은 무쏘전성시대를 끝으로 2000년을 즈음하여 밀리니엄 휴거했다"고 말했다오.
그리곤 다시 와보니, 아직도 그러고들 있구면~
사실, 난 쌍차를 욕하는게 아니야~
나도 쌍차 좋아해 그리고 이번에 나온 코C부터 정말 많이 좋아졌소.
코C 말이 나온김에 내막을 말하자면, 수출형 가솔린코c는 현대파워텍미션조합이라오. 아는가 모르겠네.
게다가 이번에 코c 비트라미션문제도 엉뚱하게도 파워텍에서 기술지원해줘서 해결했다오.
어쨓든 밀리니엄 휴가했다고까지 했지만, 만약 쌍차가 안 망하고 제대로 투자를 받았으면 지금의 현대보다 더 좋은 엔진이나 파워트레인을 개발했을지도 모르오. 그건 나도 아오~
그러나, 지금의 현실은 현대의 기술력이 월등한 것도 사실이오.(이오체 쓰기 힘드네.ㅋㅋ)
벤츠시리즈들같이 어거지로 어리광만 부린다고 현실이 뒤바뀌는거 아니라오.
"안 재봤지만, 제로백 15초?" 안 재봤으면 말하지 마시오~! 모르면 가만있소~!
말은 이렇게 하지만 속내는 알고 있지 베라 제로백 얼만지(설마 그런것도 모르고 보배질하겠어?) 알면서 그러니 어거지라는거고,
순정 베라를 슈렉이 딴다고 박박 우기는 모습에서도,
속내는 같은 순정으론 절대 못이긴다는거 잘 알겠지~ 알면서 그러니 어리광이라는 거라네.
진짜로 내가 하고 싶은말은,
왜 꼭 다른 누군가를 밟고 헐뜯어야만 자신의 주장이 받아들여질거란 패배주의에 사로잡혀 있냐는거다.
쌍차가 그렇게 좋다면서 자신이 그렇게 없나?
누가 그렇게 쌍차를 까던가? 아님 도둑이 제발 저린건가?
언제까지 벤츠에 목맬건가? 그래서야 재기하겠어?
솔직히 요즘은 쌍차 불쌍해서라도 안깐다. 벤츠시리즈들이 가만히만 있어준다면 ㅡㅡ;;
이건 뭐 신사대주의라도 되는건가?
벤츠시리즈들은 렉스턴같은차의 진짜 장점이 뭔지도 몰라(알면 그런 헛소리 안하겠지)
PS:위 글은 한가지 가능성을 배제한 것이다. 그것은 고도안티인데, 이것을 전제로하면 도져히 답이 안나온다. 그야말로 잉여인간인 것임으로 그 정도의 인격해체자라곤 생각하기 싫어 배제한것임을 밣혀둔다.
돈주고 지원 받앗지용
해결은 안됫어요 ~
예전에 지인차를 빌려타고 동해가다가 신호에걸려서 브레이크를 밟는데 차가무거워서인지 차가안서고 밀려서 당황한적이 있거든요.... 그차만 그런가요 다른렉스턴도 그런가요?
국내에도 수동은 스포R 투싼 수동과같은 코란도c 코란도 스포츠 수동 모델은
같은 현대 파워텍 6단 수동미션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
지금 저분이 미션 해결됬다 하는 말은
현대 기아에게 TCU 프로그램을 고가에 지원받았다고 들었습니다.
해결안됬어요 ㅋㅋ 더 심하면 더 심하댓지 덜하진 않다고 했습니다.
다만 슬립현상이 조금 줄어 들긴 했음
변함없는 벤츠 시리즈 때문에 다시 까게 되더군요 ㅋㅋㅋ
엉망진창인 국내 안전도 테스트 자료 보여줘야 정신 차릴려나..
그리고 그넘의 쌍용하면 각종 대회 우승 어쩌구 하는데..
다 세어 보지는 않았는데 그당시 기아 스포티지도 각국에서의 각종 랠리에서 좋은 성적 많이 냈었음.. 무슨 쌍용차만 랠리뛰고 타회사차는 무슨 ㅄ들인줄 아나..
무쏘 약 10몇년간 수출량이 한 2년 먼저 단종된 기아의 모 suv 수출량의 1/4도 안된다는건 알고나 있나.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