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금요일 sm5tce 미션불량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차주입니다.
오늘은 정비관련 삼성 엔젤센터 와의 통화 중 어이없는 업무처리 수준에 관해서 글을 써 봅니다.
금요일 40분간의 실갱이 내용은 프로그램이 개발되지 않아서 한달 이상 기다려야 미션 리프로그램이 가능하다, 미션불량의 차량을 한달 이상 운행하시고 기다려야 한다는 내용, 그리고 수리진행 중이 아니기 때문에 대차는 불가하다는 내용 등 이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엔젤센터 팀장이 6월27일 월요일 오후 1시 경 전화를 직접 해서 대차 문제 등을 상담하기로 통화 종료가 되었습니다.
1시부터 2시까지 전화오기를 기다렸으나 전화가 없어서 직접 엔젤센터에 통화 팀장과 통화를 원했으나 거절, 기다리면 팀장이 전화를 할 거라고 ....
30분 정도 기다리니 전화가 오더군요. 정비소 직원과 콜센터 직원들의 업무처리에 대한 미숙을 지적하고 처리 정도가 동네 구멍가게 같다고 직원들 업무교육 똑바로 하라고 전달 했 습니다. 조금 속이 후련하더군요.... 엔젤센터 장한테 정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니 대차를 해달라고 요구하자 수리가 진행되서 48시간 이상 걸릴 상황에만 대차가 된다고 답변을 하더라구요. 챠량이 금요일 날 입고 되서 수리가 이루어 지지 않았으니 48시간 넘지 않았냐 대차해 주어야 한다 라고 말하니 대차는 엔젤센터에서 진행 상황이 아니다 정비소 소관이다 라고 또 떠넘기기 전략을 펼치 더 군요. 금요일부터 통화내용 녹음 해 오고 있다고 하니 동의 없이 녹취하면 안된다고 해서 그것도 당신 허락 받고 해야 되냐고 반문을 했습니다. 그러자 녹취내용을 외부에 사용하시면 나중에 불이익을 당 할 수 있다고 협박을 해 오더라구요... 분노를 다스리고 사용할 일이 생기면 사용 할 수도 있다고 하고 통화를 종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정비소에 전화를 해 정비 파트장과 통화를 했습니다.
차량 정비가 진행 되지 않고 있으니 대차를 해 달라고 요구하자 본사기술팀과 통화를 하고 나서 다시 전화를 하겠다고 하여 잠시 후 다시 통화를 하니 한달 이상 기다려야 프로그램이 나온다던 금요일 본사의 전달 사항과는 완전 다른 얘기를 하더군요....
오늘 저녁 강원지역 관할 기술팀이 차량을 지역본사 정비소로 이동해서 리프로그램을 실시한 후 내일 퇴근 전에 차량을 찾아 갈 수 있도록 해놓겠다고 오늘만 렌트를 해서 대차를 해주겠다고 하여 대차를 받고 정비소에서 나왔습니다.
삼성차는 절대 구매 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고 또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 모두 삼성차 구매 시 저의 사례를 꼭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합니다.
인터넷 뒤적이다 삼성 자동차 250만원 할인 지금 구매시 적용이라는 광고를 보고 열받아 올립니다.
미션불량이 확실한데도 미션기계 자체에는 이상이 없으므로 미션 교체는 안되고 미션에 전자식 제어 프로그램만을 리프로그램 하는 것으로 2달동안 6번째 리프로그램 받고 차를 2틀정도 타보았으나 미션의 슬립으로 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는 여전히 느낄수 있습니다. 삼성차는 절대로 구매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죽하면 250현금 할인을 할까요.... 정비소 직원들 얘기로는 저와 같은 처지에 있는 차들이 상당수 더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량 해결도 못해주는 자동차 회사를 어떻게 믿고 차를 구매 하시겠습니까... 삼성차는 절대 구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악마같은 엔젤센터, 열받게하는 AS ㅜㅜ
잘 해결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교환전 차량 상태 등 말입니다....
상대 동의없이 녹취 가능합니다
통신비밀보호법이나 공부하라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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