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다가 여러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아서.... 퍼왔습니다. 전 봐도 잘 모르겠네요.
진위여부는 동영상을 보시고 판단해 주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KF-ND3Jby0Y&feature=player_embedded
두 번이나 ‘꽈당’ 유명 톱모델, 노출 논란에 휩싸여
톱 모델 아기네스 딘이 자선 패션쇼에서 워킹 도중에 넘어져 노출 논란에 휩싸였다.
딘은 최근 미국 뉴욕 패션주간에 열린 나오미 캠벨 주관의 아이티 돕기 자선 패션쇼에 아찔한 킬힐을 신고 무대에 올랐다가 두 번이나 넘어지는 실수를 범했다. 그 당시 한차례 넘어진 후 멋쩍은 듯 일어나 또다시 워킹을 나섰지만 이내 또 넘어져 관객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딘의 ‘꽈당 굴욕 동영상’은 해외 각종 매체는 물론 국내에서도 해외 토픽으로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튜브 등을 통해 인터넷상에 퍼져나갔는데, 이 과정에서 의외의 논란이 촉발되기 시작됐다.
다름 아니라 딘이 넘어질 때 속옷을 걸치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 일부 네티즌들은 “딘이 쓰러지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뭔가 ‘허전한 구석’이 있다. 속옷을 입지 않은 것 아니냐”고 주장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자료로선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힘든 터라 네티즌들 간에도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딘은 영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로 마크 제이콥스, 안나 수이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버버리, 조르지오 아르마니, DKNY 등 유명 브랜드 광고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 출처: 저스트 자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