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풀옵션금산군 21.04.01 15:56 답글 신고
    오냐오냐 잘한다 잘한다 하니 진짜로 잘하는줄 알고 뷰티풀인지 어글리인지 코란도 이상하게 맨들고 노조 복직이 마치 정의의 승리마냥 여론몰이 하다 폭 to the 망
    답글 0
  • 레벨 중령 1 우리개는안물껄요 21.04.01 15:50 답글 신고
    쌍용의 코란도는 소형에 티볼리 대형은 렉스턴이 있으니 싼타페나 쏘렌토급으로 한 4.7미터정도 중형suv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솔직히 너무 작게나온듯
    답글 1
  • 레벨 상사 3호봉 찌니드림 21.04.01 18:55 답글 신고
    쌍용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 하거나 실수 한 것


    첫번째 : 빈버튼(어떻게 보면 매우 사소 한건데 의외로 이것 때문에 구매 안 하는 사람들 은근히 많음! 풀옵션을 사도 해결이 안됨! 쉐보레가 한 때 이래서 빈버튼 매꾸는 다이가 유명해짐)

    두번째 : 크기(렉스턴이 2000년대 초중반 까지 대형 이었는데 현재는 중형 크기임! 펠리 세이드 6인승, 렉스턴 7인승 비교하면 렉스턴은 맨 뒷좌석 무용지물임) 더 크게 만들었어야 함

    세번째 : 무식한 할인(초기에 할인 없다가 지나면 대폭 할인해서 중고 시세에 큰 피해를 줌으로 초기 구매자들 멘탈나감)

    네번째 : 조수석 전동시트 & 워크인 스위치 & 통풍시트(돈을 들여도 옵션으로 넣을 수 없는데 여기에도 집착 하는 사람들 많아서 사제로 많이들 함) 소형차 유저들도 조수석 통풍, 전동 따짐

    다섯번째 : 코란도의 디자인이 과거로 갈 수록 좋아짐

    여섯번째 : 부품수급 및 부품값(많이 비쌈)

    일곱번째 : 연비

    여덟번째 : 승용차 생산(코란도 C에서 멈추고 소, 중 승용 출시 했어야 함)

    아홉번째 : 투리스모 단종(후속작이 즉시 나왔어야 함)
    답글 2
  • 레벨 중령 1 우리개는안물껄요 21.04.01 15:50 답글 신고
    쌍용의 코란도는 소형에 티볼리 대형은 렉스턴이 있으니 싼타페나 쏘렌토급으로 한 4.7미터정도 중형suv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솔직히 너무 작게나온듯
  • 레벨 대위 3 풀옵션금산군 21.04.01 15:56 답글 신고
    오냐오냐 잘한다 잘한다 하니 진짜로 잘하는줄 알고 뷰티풀인지 어글리인지 코란도 이상하게 맨들고 노조 복직이 마치 정의의 승리마냥 여론몰이 하다 폭 to the 망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아니진짜근데어쩔 21.04.01 17:02 답글 신고
    페미코인탈려다가 망한회사
  • 레벨 소령 3 마음따니 21.04.01 18:33 답글 신고
    코란도를
    예전으로 돌렸으면 이 상황이 아니라
    붐이일었겠죠
    골수고객 무시하더니 이꼴이 난거죠
  • 레벨 상사 3호봉 찌니드림 21.04.01 18:55 답글 신고
    쌍용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 하거나 실수 한 것


    첫번째 : 빈버튼(어떻게 보면 매우 사소 한건데 의외로 이것 때문에 구매 안 하는 사람들 은근히 많음! 풀옵션을 사도 해결이 안됨! 쉐보레가 한 때 이래서 빈버튼 매꾸는 다이가 유명해짐)

    두번째 : 크기(렉스턴이 2000년대 초중반 까지 대형 이었는데 현재는 중형 크기임! 펠리 세이드 6인승, 렉스턴 7인승 비교하면 렉스턴은 맨 뒷좌석 무용지물임) 더 크게 만들었어야 함

    세번째 : 무식한 할인(초기에 할인 없다가 지나면 대폭 할인해서 중고 시세에 큰 피해를 줌으로 초기 구매자들 멘탈나감)

    네번째 : 조수석 전동시트 & 워크인 스위치 & 통풍시트(돈을 들여도 옵션으로 넣을 수 없는데 여기에도 집착 하는 사람들 많아서 사제로 많이들 함) 소형차 유저들도 조수석 통풍, 전동 따짐

    다섯번째 : 코란도의 디자인이 과거로 갈 수록 좋아짐

    여섯번째 : 부품수급 및 부품값(많이 비쌈)

    일곱번째 : 연비

    여덟번째 : 승용차 생산(코란도 C에서 멈추고 소, 중 승용 출시 했어야 함)

    아홉번째 : 투리스모 단종(후속작이 즉시 나왔어야 함)
  • 레벨 중위 1 유리물병 21.04.02 02:38 답글 신고
    가장 중요한 차 자체로 이미 쓰레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수년된 좃구형 사골 4기통 디딸엔진부터 이미 글렀고..
    렉스턴 초기형이나 지금 파는 렉스턴이나.. 승차감 정숙성 주행성 뭐 하나 달라진게 없는 쓰레기
    초반에 한 1~2만키로 조용하다가 급 돌변해서 경운기되는 쓰레기엔진
    차가 차같아야 경쟁이 될텐데 이건 뭐 이미 글렀으니 차박광고나 쳐하고 앉았고..
  • 레벨 소령 3 매형거긴안돼 21.04.02 05:10 답글 신고
    전반적으로 다 문제있다는거네요 ㅋㅋㅋ
  • 레벨 중위 2 꼬봉쓰리 21.04.01 19:24 답글 신고
    지금은 다른 브랜드 타지만 이스타나-코란도-로디우스까지 쌍빠였었는데, 이제는 놓아줄 때가 됐나보다.
  • 레벨 상사 3 쓰타벅쓰 21.04.02 09:19 답글 신고
    스즈키 짐니나 포드 브롱코보고 반성하고... 여자들이 티볼리좋아한다 까불때 더 그쪽으로 넘어간게 필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