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존 30은 무조건 찬성
근데 도심50은 말이지..
2개걸릴 신호 3~4개 걸림
이로인해 도심정체,쓸데없는 공회전으로 연비하락
더 많이 주유소를 찾게되어 주유비 증가(주유비 중 60~70%는 세금)
여기저기 풀밭에 숨어서 속도단속 세금확보
정부생각:어차피 5030으로 줄여도 위반할 놈들은 한다 그럼 카메라 더 깔고 경찰들 암행단속 하면 세금은 더 걷을수 있다
교통사고율 하락은 보여지는 지표라 명목상 쑈이고
진짜목적은 세금 더 얻어걷고싶은 심산이지
5030지점에서 사고는 하루에 2.3건
기본입니다 ㅘ루건너 하루가 아닌
매일사고입니다
자동차의 속도라는게 있는데 너무 조심해도
오히려 부작용이 심합니다
몸소 체험하는 부산시민입니다
어차피 안지킬거면서 투덜투덜
주행하면서 전화하는새끼들(핸드폰손으로직접). 신호대기하면서 뻘짓하는새끼들은 운전못하게했으면 좋겟네
3천5백 찌찌는 힘들엉
어차피 안지킬거면서 투덜투덜
미친...... 기름도 안나오는 나라인데............
5030지점에서 사고는 하루에 2.3건
기본입니다 ㅘ루건너 하루가 아닌
매일사고입니다
자동차의 속도라는게 있는데 너무 조심해도
오히려 부작용이 심합니다
몸소 체험하는 부산시민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