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남구에서 기술직 자영업을 하고 있는 30대 남성입니다.
2020년 9월 10일
일산 아우디 태안모터스에서 아우디 A7 신차를 구매하였습니다.
2주뒤 청평에서 서울로 나오는 길 구리방면 고속국도를 올라가는 길에
20km내외로 운행 중 처음으로 시동이 꺼졌습니다.
20분가량 재시동이 되지 않았고 20분만에 시동이 걸려 저속으로 가던 중 딜러와의 통화를 하였으나 딜러가 다시 시동을 걸면 걸릴것이고
잠깐 오류일 수 있고 센터들어갈 시 더 심각해질 수 있다라는 이유로 더 타보길 권유하였습니다.
차량을 1주일 정도를 더 운행하였고. 또다시 주말 청평에서 나오는 길에 동일하게 시동이 꺼졌습니다.
재시동이 10여분만에 걸려 알피엠이 비정상적인 움직임으로 인하여 저속으로 집으로 복귀한 뒤 다음날 탁송차에 보내 센터 입고하였습니다.
한달여만에 차량을 수리했다는 애기를 듣고 차량을 받고 끌던 중......
9월 27일경 경희의료원을 가던 중 여자친구가 갑상선 암 진단을 받고 진료를 받으러 가던 중 망우사거리에서
시속 20km 정도에서 시동이 꺼졌고 브레이크가 잡히지않아 앞에 버스와 충돌할 뻔 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20분이상 시동이 다시 걸리지 않았고 차선을 2개를 물고 있던 중이라 제 차량으로인힌 심한 교통체증이 생겼습니다.
뒤에 타고 게시던 어머니와 많이 우울해하던 제 여자친구는 뒷차에 경적음과 사람들의 욕에 굉장히 놀라였고 병원에약이 있어 도로중간에 내려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차량이 재시동이 걸리지않아 탁송차에 바로 보냈으며 3주만에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를 했다는 이유로 차량출고 통보를 하였고
제 차량은 시운전으로 인한 키로수가 500키로정도 늘어있었습니다.
그 차량을 다시 운전하기 무서워 결국은 변호사님과 상의 후 마지막으로 믿고 출고를 받기로 하고 타던 중
1주일도 안되어 여자친구 수술날짜에 경희의료원을 들어가던 중 경희의료원 앞 사거리 1차선에서 달리던중 속력30km 이상의 속도에서 시동이 꺼졌고
굉장히 두려웠으며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뻔하였습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아우디에 바로 전화하였으며 차량을 탁송으로 아우디 개포서비스센터로 다시 입고 하였습니다.
서비스센터 수리내역서를 변호사님이 받아보니 총 3번에 수리결과
어떠한 부품도 교체되지 않았으며 결론은 시운전시 문제가없음으로 판단함
마지막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또한 어드바이저는 일단 업그레이드해본 것 이라는 이야기만 들었고
확실한 수리가 되지 않앗으니 조심히 운전하라는 얘기만 들었습니다
1억에 가까운 차량을 사서 목숨을 담보로 운전을 해야하는 것인가요?
이 모든 일이 9월 30일~ 1월 29일까지 있던 일입니다.
아우디 개포서비스센터에 몇번이나 찾아갔으며 서비스센터 지점장, 담당 어드바이저도 아무조취도 취해주지 못하였으며
아우디 서비스센터장이자 지점장이라는 사람은 굉장히 불친절한 태도로
우리가 시운전을 했을땐 이상이없으니 가져가서 타라 라는식으로 늘 얘기를 하였고
변호사님이 전화를 하였을때도 전화를 넘기거나 굉장히 불친절하게 전화를 받았다고합니다.
아우디 A7을 9천만원주고 샀으나 고장이 났으니 대차를 필요로 한다 하여도
썬팅 조차 되어있지 않고 세차조차 되어있지않던 냄새나던 A6차량 두달 Q3차량 두달째 타고 있습니다.
현재는 아우디 태안모터스 자체에서는 100프로 결정되진 않았지만 환불해 주는 쪽으로 얘기를 하고있다라고 얘기를 해주고 있으나
벌써 마지막 입고일이 1월 29일이니.. 4개월이 지났습니다.
저는 9월 10일에 차량을 출고하고 제가 직접 타고다니는 날짜는 1달정도 밖에 안됩니다.
지금은 빠른 환불과 8개월째 반납또는 보험만기라는 이유로 수시로 바뀌는 썬팅도 되어있지않은 Q3차량을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8개월째 리스료 129만원씩 늘 빠져나가고 있고
태안모터스 불만접수 담당자는 리스료는 게속 내셔야하며 아무조취도 아무합의도 받지못한채 8개월째 기다리라는 말만 하고 있네요
여자친구가 햇빛알레르기가 심하여 알레르기 일어난 사진을 보내고 내차와 동급도 필요없고 제발 썬팅만이라도 해달라는 요구를 하여도 들어주지 않습니다..
환불이나 교환이 되더라도
총 키로수 5000키로탄 것에대한(시운전포함된) 감가상각이 있을것이며 리스료부분에대한것도 제가 전액 돌려받지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제 정신적 피해보상이나 차량에 대한 보상 원한다 말한 적 한번도 없습니다.
그냥 너무나 두려운 운행중 시동꺼지고 2차사고를 유발하는 도로위에서 시동이 다시 걸리지 않는 차량을 환불 받고싶었는데 그또한 8개월째 진행되고 있는게 아무것도 없네요 .
이억울함을 어떻게 어디다 표현해야할까요 ?
왜 우리나라는 이렇게 소비자가 9천만원이 넘는 차량을사서도 보호받지 못해야 할까요 ?
태안모터스라는 큰 자동차회사 그위에는 아우디코리아라는 회사에서는 왜 저에게 아무것도 해주지않고
너는 리스료내고 기다리고있어봐라 우리손해없이 해야되니 너가 이부분은 내야한다라는 이야기만 듣고
썬팅도 되어있지않고 제차량의 가격의 반밖에안되는 Q3를 타고다녀야 되나요 ?
현재 국민신문고 보배드림 각종 커뮤니티에 올려서도 일처리가 확실히 되지 않으면
아우디 본사앞에서 차량이라도 부시고싶은 심정이네요...
증거영상이나 캡쳐 녹취록 사진 수도없이 가지고 있으며
아우디 태안모터스 또는 아우디코리아가 발빠르게 해결해 줄 수 있겠금 도와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일3사 지금 다 이슈화 되야 합니다!!!
짱츠 불엠 개우디
전부 끝장냅시다!!!
a6 휘발류 꺼지는 증상과는 많이 다르다네요
뚜비소리..
독일3사 지금 다 이슈화 되야 합니다!!!
짱츠 불엠 개우디
전부 끝장냅시다!!!
21년식 A6C8 콰프 주행거리 3000km 아직 문제 없습니다
안심하고 있었는데 5천은 타야 안심이 되겠네요...
힘내십쇼 ㅠㅠ
시동꺼질때 정말 식겁해요 운행중에 실내등이 켜집니다
슬슬 차량 바꾸려고 독3사 알아보고있는데
아우디는 믿고 걸러야겟네요
C8..진심 개빡칠듯
소비자에 대한 기만?입니다.
왜 본인이 개우디 선택해놓고 징징거려요 여기서 짜증나게
문제있으면 대처 잘해주냐? ㅋㅋㅋㅋㅋㅋ
현기 직원이세요? ㅋㅋㅋㅋ
어디 산골에 사시나 ㅋㅋㅋ
본인 가진 것 중에 외산제품 하나도 없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까?? ㅋㅋㅋ
이정도면 소비자 갑질 아닌가요? 이럴거면 새 차를 왜 사죠;;
아우디에서 당연히 해줘야할 조치도 없이 환불 보장을 받을수도 없다는게 더 황당하네요 .... 힘없는 국민은 이렇게 무시 당하는 건가요 ... 잘 되셨음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절대 아우디는 안사야겠네요...
고객을 호구로 아네
이슈화돼서 크게 혼나와야할듯
팔때는 손님, 이후엔 짐짝취급 ....;;;;;;;;;
제대로된 차를 팔던지
꼭 잘 해결하셨음좋겠습니다
AS부분에서는 제조회사들이 투자를 안하는거 같다.
기본적은 수리는 다 하는거고
좀 어려운거는 진단기 꽂아서 증상이 보이지 않으면 되돌려보내는 수밖에 없는거 같다.
아무것도 못하더라구요
빨리 보상받으시길 기원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추천드릴게요
주변에서 시동꺼짐 얘기 들은적 있는데 또?
맘 아프시겠네요
무책임한 인간들
동영상이랑 내용은 영문으로 번역해서 올리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우디 본사에 메일도 보내보시구요.
해결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ㅠㅠ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를 이따구로 해서 망한거임
이런 사후 서비스를 하는데
누가 개우디를 또 사것음?
분당 아우디 매장앞에 2년넘게 플랭카드 걸고 방치해논 A7 차주의 사연이 너무궁금합니다..
문구가 '이 차를 보시고도 아우디를 사시겠습니까? ' 였던거 같은데..
꼭 기사화되서 합의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원인은 분명히 있는데 직원들이 못고칠뿐 입니다.
굳이 궁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님은 얼마나 대단하시길래 그런소리 하시는지?
답없네요
외롭고 힘든싸움에서 이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차 아우디도 염두해 두고있었는데
저라도 거르겠습니다
안사길 잘한듯요...
아우디는 상식적인 선에서 해결 할 의지를 보이면 좋겠네요.
입고후 4개월이라..
사람 지칠때까지 기다리게 하는건가?
해외에서 품질.서비스 좋은 물건들이
한국에만 들어오면 서비스가 엉망인게 한두개가 아니네요
2주뒤 9월 24일 최초시동이 꺼졌고...
일주일뒤 9월 31일 두반째 시동이 꺼지고...
한달뒤 차량수리를 마쳤다고 했는데,
어찌 9월27일 세번째 시동이 꺼지나요?
저도 bmw 서비스때문에 소보원에 접수하고 별 지랄을 다해봤는데도 제대로 처리가 안되서 거의 포기단계입니다
시동꺼짐은 진짜 심각한건데 대응이 참 노답이네요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뉴스 거리네요.
개우디 탔으면 차주가 책임까지 지셔야함.
글쓴이분 빡치시겠네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