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비 9조 증가 사업성 없음
불편 호소 하는 이유는 사람들 낑겨서 간다는건데
차량수만 늘려주면 해결될 간단한일임
차량수 늘려 김포공항역 까지 쾌적하게 탑승하게 해주고
김부선 연결하면 충분히 서울 전역 출퇴근 가능
무슨 gtx가 김포 시민들 전용노선임?
이낙연같은 머저리 정치꾼은 표때문에 국가에 피해주지말기를
기타 정치꾼들도 마찬가지
사업비 9조 증가 사업성 없음
불편 호소 하는 이유는 사람들 낑겨서 간다는건데
차량수만 늘려주면 해결될 간단한일임
차량수 늘려 김포공항역 까지 쾌적하게 탑승하게 해주고
김부선 연결하면 충분히 서울 전역 출퇴근 가능
무슨 gtx가 김포 시민들 전용노선임?
이낙연같은 머저리 정치꾼은 표때문에 국가에 피해주지말기를
기타 정치꾼들도 마찬가지
다른곳도 다 강남 서울 직통노선 만들어 달라고 할걸
다른곳도 다 강남 서울 직통노선 만들어 달라고 할걸
도데체 김포-강남이 무슨 의미가 있는건지...
골드라인을 중전철로 개통했어야 의미가 있지...
강남가는 지하철 뚫어줘야 공평한 거 아닌가??
일단 집값 이런거는 저는 어차피 아파트도 아니라 제집값 오를것도 아니고 집 한채라 올라봤자 다른데도 다 올라서 별 신경도 안쓰고 있습니다.
GTX-D 강남직통이라고 선거에도 이용해 먹었는데 갑자기 더 수요도 없는데로 바꾼게 어이없는게 1이고
골드라인이 미친게 차량수 늘리고 싶어도 역 자체가 2량 기준으로 만들어져서 늘리지도 못합니다.
다른데 하지 말고 김포만 하라고는 안해요. 다만 그거 믿고 김포로 이사온 사람들 뒷통수 맞은거고 골드라인도 거의 보여주기식으로밖에 안보이는 미친짓이었다는게 그냥 다 짜증 날 뿐입니다.
돈을 쓸거면 그냥 거주도 안하면서 아파트 여러채 사서 전세주고 월세주고 하는 사람들 이득 늘려줄 정책이 아니라 실거주 김포시민들을 위한데다가 돈을 써야지 되도 않는데다가 돈 안썼으면 좋겠네요
부천인구 81만
사업성을 봐도 김포가 생떼쓰는게 맞죠.
좀 알고나서 댓글쓰는게?
좀 알고나서 댓글쓰는게?
부천-서울 이거나 김포-서울 이래야 인구비교 가치가있지 ㅋㅋㅋ
생각좀 하고 댓글쓰는게??
이러다가 gtx 강화도까지 갈 기세
뉴스 보면 김포살아보시고~ 김포골드라인 타보세요 하는데 우이신설 타보고 그런말했음 좋겠네요..
김포골드라인은 냄세라도 안나지 우이신설 진심 쉣더 뻑인데
댓글 달리는거보면 다~ 김포골드라인 떄문이고 집값 때문 아니다 이러는데 누가봐도 집값떄문이지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