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스알 수동과는 정식으로 해보진 않았습니다...일단 조만간 모하비와 함 달릴예정입니다. 그리고 나서 스알 수동 섭외해보죠.... ^^ 모하비와는 어떨거 같으세요?? 위에 베라랑 달린거 보시구 비교해 보신다면....또하나..만약 모하비랑해서 제가 터무니없이 이기면 스알 수동이랑 굳이 해볼필요 있나요??
그만하시죠....^^ 말은쉬울지 모르죠....게시판에 올리구 직접 달려봐라...본인이 달리시지도 않으면서....모하비와 달려본후 생각해보죠...또하나 라프디 나오기 이전부터 라프디에 관심이 많아서 쭉 엔진쪽 내용부터 어느정도 히스토리를 알고 있습ㄴ다.
님께서 직접 설계하셨다...그런말씀은 하지 마세요....^^
아우디도 210에 리밋걸린건 ...
쉐보레한테 지는거군요 ㅋ
친구넘이 콰트로 a4 2.0 이었습니다. 그리고 현기 리밋이랑 아우디 리밋이랑은 차원이 다르던데요...
올랜도 수동에 리밋 해제된 차량이라 하시니...
시배목에 가시면 리밋만 해제된 디젤 현기차량 차주들 많습니다(스알 수동 등등)
거기가서 직접 드래그 신청해보심이 어떨런지요?
맵핑으로 출력 올리는거 싫어서 리밋만 해제하시는 분들 많아요
주행중 DMB 시청 해제 하는거랑 같은거죠
키노님의 경우 수동에 리밋이 안걸려 있다고 하시니까
리밋 걸린 차량과 백날 해봐야 거기서 거기니...
리밋 없는 순정 R엔진의 힘과 겨뤄보시면 R엔진의 대단함을 느낄수 있을겁니다...ㅎ
아 같은 엔진이라도 수동이 오토보다 더 빠릅니다...이건 기본 상식이구요
시배목에 글 한번 올려보세요...ㅎㅎ
리밋걸린 스알 수동과 190까지 드래그라도 한번 해보시면 답 나와요
차이 꽤 많이 날거에요...
무슨 말 하심???
정식으로 스알 <수동>과 달려봤다구요???
공차중량과 마력차이를 떠나서 올란도는 지대에서 일할때 내가 설계한 차인데요
님이 생각하는거 만큼 그렇게 투자비등 좋은 여권에서 만들어진 차는 아니에요
지엠에서 홈룸이 뭔지 모르신 분한테 설명하긴 힘든데...
올란도 프로젝트명 MPV7(J309)고 이 차의 베이스는 라세티프리미어(J300)입니다
즉 라프의 파생차라는 겁니다. 그리고 인천 부평의 연구소가 홈룸이구요.
지엠에서 설계된것을 GME에서 먼저 생산 들어갓구요...설명이 긴데 아무튼 그래요
리밋 걸린 차랑 백날 나홀로 드레그 하시면 뭘해요???
리밋걸린 모하비가 아니라 젠쿱도 따실텐데
그냥 시배목에 드레그 요청 한다구 하면 차주들 알아서 나설테구
정정당당한 시합을 할텐데...ㅎ
헐..지금 국게에서 이렇게 하시는게 대놓고 하시는건데...
시배목에서 같은 내용으로 글올리시고 스알과 드레그 하고 싶다하면 끝인데
님께서 직접 설계하셨다...그런말씀은 하지 마세요....^^
그리고 미션이랑 엔진은 지대에서 설계 안합니다. 왜? 기술력이 없거든요
기존에 미션 엔진을 기준으로 차 만드는게 전부입니다
그리고 글 보니까 누구랑 붙어서 쩜만드니 혼자 떠드시는거 웃겨요
상대방차 리밋까지 따이다가 리밋부터 겨우 따라잡고 이겼다하는것도 웃기구요
같은 수동, 같은 리밋 해제의 현기차랑 드레그 하세요..^0^
http://blog.naver.com/pakssero/150143266963
http://cafe.naver.com/sporclub/130509
기어비 얘기하는거 보면 <오토> 얘기잖아요
수동과 오토는 차이 많이 납니다
저희 동호회 검색해보심..수동 최고속....지피에스 230 입니다....
스알 수동 최고속...지피에스 210정도 이네요......^^
정확한건 달려봐야 알겠지만 온라인 검색대충해보면 대략적인 스펙이나 가속도등..알수있죠...
맵핑을 정말 안하고 R엔진을 잡는게 솔직히 놀랍기도 하구요...
열심히 올란도나 빨아야지 ㅋㅋㅋ
그래도 글쓰시분이 알파온보다는 더 진실되어 보입니다.
200에서도 굉장히 조용한것 같은데;; 암튼 잘나가네요ㅎ
R엔진이 나 S엔진 리밋해제된 차들을 못보셨구만..
말을 말자.. ㅋㅋㅋ
무지 딱딱한 하체지만 운전이 참편하고 깔끔한 느낌이었는데...
2열만 편했으면 걍 지를뻔했지요....ㅎ
계기판꺽어도 알피엠이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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