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봬도 트라고에 비하면 거주성이 엄청 나아진거죠ㅋㅋ
트라고 원데이 캡은 뒤에 공간이 아예 없는데다가
엔진 터널은 또 어찌나 높고
천정은 낮은지 아휴...ㅋㅋㅋ
엑시언트 부터는 특장차용 마이너스 옵션?
깍두기탑 아닌이상 하이탑 아닌
일반 캡도 천장 높이 괜찮고 원데이캡도
거주성이 생각보다 막 심각하게 나쁘진 않은거 같네요.
위에 차는 제가 타는 녀석이고
밑에 차는 가끔 일없을때 스페어 타는
앞사바리 덤프차 입니다.
밑에는 25.5톤 이에요.
바퀴갯수, 가변축 포함 앞타이어 4짝 385 사이즈는
같은데 암롤이 차체 길이도 50가량 더 길고
캡도 일반 캡이고
암롤 특장+가변축 때문에 앞사바리랑
똑같은 용량의 17루베 박스달면 공차
중량이 앞사바리보다 1.5톤 정도 더 나갑니다.
그래서 24톤이라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제가 초등학생때 제횔용의날인가 뮌가 했는데 2주일에 한번씩 암롤차가 24톤짜리가 두대와서 재활용품 수거하고 뭔가를 받았었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아무튼 재활용품 다수거한후에는 들어올릴때 앞쪽(운전석)이 들려올린것을? 본기억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때는 91a이었죠 자세한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ㅠㅠ
왜지?ㅠ
엑시언트부터 데이캡 공간이 어마어마하게 넓어진거쥬 ㅋ
첨에 엑시언트 나왔을때 우와~~~했던기억이 ㅎ
파워텍이나 트라고 타보면
예전에 여기서 차숙을 어케 했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그것만으로도 좋은거죠ㅎㅎ
옵션 안넣으면 침대밑 냉장고 자리에
일반 서랍 달려 나옵니다…
앞사바리는 매트리스도 그냥 바닥에 붙어있고
냉장고 달려나올 자리가 없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