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합차와 세단형승용차와의 사고시 승합차탑승자가 생존가능성이 높고 승합차간의 사고시 우리나라승합차의 형태에 의해 탑승자생존가능성이 많이 떨어더군요.포터같은 형태의 차들이 운전석이높으니 승용차에게는 아주 험하게 들이대고 들이밀죠.봉고3같은차는 운전석이 뭐 버스만큼 높아보이더군요.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딱 꼬집어 말할수는 없지만,
안전벨트 잘 하고 있으면 일반적으로 죽지 않을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특히 밑으로 들어가서 사망한다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을껍니다.
최소 1톤트럭 적재함 정도의 높이는 되야 박히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싼정도면 볼보가 밑으로 들어가도 박히는 것이 아니라 투싼이 볼보 위로 타넘어갈테고,
최종적으로 투싼 뒷바퀴부분(정확하게는 뒷범퍼가)이 땅에 닿아있고, 앞바퀴는 볼보 앞 유리창 위에 놓이는 형상이 될껍니다. 충격력도 투싼이 들려지는 힘으로 분산되겠지요.
투싼의 무게로 볼보를 통째로 찌그러뜨릴 수 없을테니 운전자는 사망하지 않을껍니다.
제 아무리 볼보 할아비가 온다한들
유리창 깨고 넘어오면 답없죠
볼보가 밑으로 들어가기전에 스포가 짜부되서 볼보가 더 살거 같음
무겁고 높은차량이 깔고 들어가니 유리하긴하죠
현기의 원기절감으로. .
투싼 문짝 닫아보면 탱하는 소리남
안전벨트 잘 하고 있으면 일반적으로 죽지 않을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특히 밑으로 들어가서 사망한다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을껍니다.
최소 1톤트럭 적재함 정도의 높이는 되야 박히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싼정도면 볼보가 밑으로 들어가도 박히는 것이 아니라 투싼이 볼보 위로 타넘어갈테고,
최종적으로 투싼 뒷바퀴부분(정확하게는 뒷범퍼가)이 땅에 닿아있고, 앞바퀴는 볼보 앞 유리창 위에 놓이는 형상이 될껍니다. 충격력도 투싼이 들려지는 힘으로 분산되겠지요.
투싼의 무게로 볼보를 통째로 찌그러뜨릴 수 없을테니 운전자는 사망하지 않을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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