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삼성서비스 엔지니어로 근무할때가 있었죠.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그때는 고객만족도를 엄청 따질때 였거든요.제 만족도 점수는 그래도 높은편이었어요 한 고객이 아무런 이유없이 보통 을 주셨어요.그이유로 밤늦도록 회의하고 자기반성하고.
그정도로 진지하게 고객만족도가1순위였거든요.
근데 그 고객이 또 다른제품을 갖고와서 또 보통을 주시더군요. 삼성제품 별로라고.
그고객은 항상 이유없이 보통이였어요
근데 항상 삼성 제품을 쓰는듯했고 왔다갈때마다
점수가떨어지니 스트레스였죠
알고보니 어디 도너츠 가게 사장이었던거같더라고요.워낙 보통고객으로 유명해지니.
결국은 가게망했어요ㅋ 내심 꼬시다 생각했습니다
받은만큼돌아온다고.
그정도로 진지하게 고객만족도가1순위였거든요.
근데 그 고객이 또 다른제품을 갖고와서 또 보통을 주시더군요. 삼성제품 별로라고.
그고객은 항상 이유없이 보통이였어요
근데 항상 삼성 제품을 쓰는듯했고 왔다갈때마다
점수가떨어지니 스트레스였죠
알고보니 어디 도너츠 가게 사장이었던거같더라고요.워낙 보통고객으로 유명해지니.
결국은 가게망했어요ㅋ 내심 꼬시다 생각했습니다
받은만큼돌아온다고.
저런사람많아요 이유없이 점수는안좋고
꼭 시켜먹는.
좀 해먹어라
이런사랑은 배민에서도 정리해야지 왜보고만있냐?
인간만들어야<<이 인간인듯..
항상 화가나있고..ㅋㅋ
박박 긁어먹음 ㅋㅋ
스스로 알고 집에만 짱박혀있는것으로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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