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8의 저가형 버전이 페이튼인데 동급이라니......
게다가 다른 회사도 아니고 같은 회사인데
일단 제원표만 놓고 동급이니 아니니 하시는 걸 보니 자동차 입문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봅니다.
페이튼은 스틸 90프로 이상 쓴 차고 A8은 풀알루미늄 바디입니다. 거기서부터 극과 극입니다.
구구구구형 A8설계도 이용해서 좀 싼 대형 만들려고 스틸로 제작해 만든 게 페이튼입니다. 대놓고 하급으로 만든거죠. 1세대A8이고요.
참고로 그리고 위에 스크랩하신 건 구형모델이네요. 신형은 385마력 87토크 제로백 4.7(롱바디는4.9)입니다.
헤드라이트 a6랑 e250도 한짝에 300가량해요...
글고 어디 a8이랑 페이톤이랑 비교를....가격차가얼만데....
A8과 동급아닌가요?
게다가 다른 회사도 아니고 같은 회사인데
일단 제원표만 놓고 동급이니 아니니 하시는 걸 보니 자동차 입문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봅니다.
페이튼은 스틸 90프로 이상 쓴 차고 A8은 풀알루미늄 바디입니다. 거기서부터 극과 극입니다.
구구구구형 A8설계도 이용해서 좀 싼 대형 만들려고 스틸로 제작해 만든 게 페이튼입니다. 대놓고 하급으로 만든거죠. 1세대A8이고요.
참고로 그리고 위에 스크랩하신 건 구형모델이네요. 신형은 385마력 87토크 제로백 4.7(롱바디는4.9)입니다.
벤츠도 뒤에 봐야지 C클래스,E클래스,S클래스란걸 알고 배기량,출력도 잘 모르고.
BMW,아우디도 마찬가지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