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7년 5월 25일 도요타 캠리 출고,
출고 당일 도장면 과 내부 기능 작동유무 확인했지 유리 내부 까진 딜러와 저는 확인을 못했습니다.
5월 26일 틴팅 및 블랙박스 시공,
S선팅 Q제품으로 시공 하였으며, 시공당일 반사필름이라 기스 및 먼지유입 등이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6월 10일 틴팅 재시공,
전면 운전석 앞에 먼지 와 선루프 비맞은듯한 물자국이 지워지질 않아 재시공 받았습니다.
7월 01일 틴팅 재시공,
6월 28일 운전석 측면과 후면 틴팅에 기스가 발견되어, S틴팅 업체에 얘기하여 7월01일 재시공 과정중
후면 기스 확인차 뒷유리 틴팅 제거중 선팅기스가 아닌 내부유리 기스로 확인 되었습니다.
S선팅 샾은 시공과정중 발생한 기스가 아니다. 토요타 판매사원에게 문의를 하라.
선팅 시공전 유리확인을 하지만, 육안상 확인어려운 기스까진 확인하질 못한다.
도요타 판매사원은 선팅시공과정중에 발생한 기스로 보인다.
선팅작업자의 악세사리 등에 발생할수있는 기스인듯 보인다.
선팅샾에 문의하라.
선팅기스가 아닌 유리내부 기스로 밝혀져, 이미 뜯어진 선팅지는 제거후 동일 필름으로 재시공 하였으며
후면선팅 시공비와 필름값 20만원은 지불하였습니다.
도요타 와 S선팅 업체 두곳모두 상대방 과실이라 주장하는 상황이라 저는 중간에서 보상받을 길이 막막합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해결 방안 조언 부탁드립니다.
- 뒷면 기스 발견후 촬영한 사진 입니다.
- 7월 01일 후면 선팅 제거후 촬영한 내부유리 기스 입니다.
- 육안의로 확인이 쉽지 않습니다. 자세히 봐야지 보이는 기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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