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스컬레이드 소유중인 회원님들께 문의드립니다
두달전에 esv 롱바디 플래티늄 병행수입으로 계약했고 출고가 한달남짓남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플래티늄 옵션두루두루 만족하지만 워크인스위치 라고 조수석 왼쪽에 좌석 조절 스위치 달려있는게 꼭 필요할듯해서 수입,통관 이후에 애프터마켓에서 따로 장착하려합니다
크게 배선 건드리는것없는듯한데 이거 추후에 문제가 될까요?
그리고 캐딜락이 특이한게 압축도어 (소프트 클로징이라고도하던데) 옵션이 없네요 이거 은근 편하던데 이건 애프터마켓 작업하면 좀 무리겠죠? (국산차량은 작업을 꽤나 많이 하는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정식매장에 전시 및 시승차량이 없는관계로 약30분정도 병행수입업체에 고객인도 직전차량 둘러본게 다여서 장,단점 파악이 힘드네요.. 이미 계약을 했기에 단점이 있다한들 해지는 힘들지만 알아두면 좋을듯하여 여쭤봅니다
(연비 이런건 감수하고탑니다)
실제로 보니 엄청 크던데 주차 리스크도 당연히 있을것이고
(지방이라 서울보다는 덜하겠지만)
기타 의견 부탁드립니다.
클로징은 없어도 문짝이 워낙 무거워 톡 밀어도 닫힙니다
주차는 국내 주차장 어디서든 불편한적 없었어요
걍 보통차보다 조금더 길고 조금더 넖은거에요
단, 등록증은 길이 5700 폭 2060으로 나올겁니다
무게는 3.2톤
그리고 타고 다니시다보면
일부 허름한 5시리즈 e클들이 갠세이 조금 할거에요
근데 걔들이랑 부딪히면 걔들 죽을까봐 양보하게 됩니다
충격위치가 5시리즈 e클 운전자 머리통임
그 말로만 듣던 월세 단칸방 살면서
할부 끊어서 월급 꼴아박으며 외제차부심으로 도로에서 겐세이 넣고 다닌다는 바퀴벌레같은 새기들 말하는거죠? ㅋㅋ
오해를 불러 일으켜 죄송합니다
근데 실제 구형 차종들이 갠세이를 가끔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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