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이 사고나서 수리했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사진처럼 저 정도 경미하다면 경미한 사곤데...
식사하로 가는도중 운전석 아대솔 발견...
오 왜 저정도에 아대솔을 교환했을까 부터 의심해서 보험회사(삼성)에 견적서 제출한거 보내달라니 현대에서 전화가와서 견적서를 보내주더군요
견적서를 보니 웨더스트립 문짝안에 고무까지 교환 ㅋㅋㅋㅋ
뭔가 냄새가 납니다 ㅋㅋㅋ
자세히보니 하체 볼트도 하나도 안풀었는대 얼라이먼트까지
보상담당자 한테 전화해서 실무 나갔냐?
안갔답니다.
그럼 이 견적서보고 오케이 한게 맞나?
맞답니다
저두 차쪽에 조금 있어서...
그럼 하체볼트하나도 안풀었는데 얼라이먼트는 뭐냐?
이해 안가시면 그건업체 말해서 철외 해주겠다?
그래? 그럼 내가 토요일날 가서 차상태보고 범퍼까지 뜯어서 획인한다 증거사진 찍어서 금감원 고발 할꺼다
통화종료
글고 더찝찝한건 장인어르신이 중간에 차보러가니 운적석 밑에쪽에 유리 금이... 왠지 작업치다 걸린거 같고...
보상과 업체 다 한통속같네요..
사업소는 보험사 규정 단가대로 견적내면 손해본다고 사고 주변 부위까지 싹다 교환처리 해서
견적 부풀리기 하는것 같습니다 ( 저같은 경우는 정식사업소인데 앞범퍼와 라이트 깨졌는데 옆문짝이랑 타이어 유리까지 교환했다고 하더군요
결국 단순교환차로 끝날 차를 사고차로 만들어놈 개놈들.)
사고나서 뽑아주는 견적이랑 일반수리시 뽑아주는 견적이랑 확연히 다르죠
이것도 우리나라의 자동차정비계와 보험사 악순환인거 같습니다.
결국 피해보는건 소비자들
그럴경우 재작업 막기위해 사업소의 경우 휀다랑 도어 같이 교환합니다...
카울패널 제거하고 유리 가장자리 깨져있으면 유리도 교환
렉카기사부터 뽀찌 먹을려고 견적 부풀림
하체 수리없이 얼라이먼트,견적있으면 댁차면 이해하겠는교?
보세요..
범퍼 좌측 브라켓 파손으로 범퍼 외피..즉 페시아 교환
휀다 델타부위 밀린것으로 보아 좌측 휀다 판금 또는 교환
헤드램프 브라켓 손상 없으니 탈부착만 햇을거고...
도장비도 특수도장이면 저게 맞고요
무턱대고 ..... 의심은 하지맙시다.
어시더 견적사이트에서 최소견적만 보시는거 같은데.
싼 견적 반드시 뒷탈 옵니다.
수리 맞습니다
안해도 됩니다만 그렇다고 꼭 안한다는 건 아닙니다.
이것저것 싫으면 그냥 사업소 가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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